참고로 이덱의 핵심파츠가 재이탄 6돌로 코환급 

최대로 당기는거고 재이탄 함선 함선 맨안쪽에 놓고

코환 받으면 6코 하나는 바로 내는게 가능해서

나공익이나 주시윤으로 라인 젤 바깥에 놓고 탱킹

시키고 후열 저격 조심하면서 재나츠로 힐 주면서

탱커 살리고 처음에 주시윤 냈으면 공익내고

처음에 공익 냈으면 주시윤내서 라인 밀기가 핵심

근데 상대가 저코 러쉬 물량전이면 존나 답없음 

걍 져야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