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비들 지금 제일많이 추천받는 각선권 캐릭이 각시윤일텐데
이새기 다이브가면 하루종일 스턴당하는 소추윤됨 ㅋㅋ

첫재무장 재핑챙? 스턴방방땋

재무장선택권으로 재르카 받으라고 해놧는데
재르카 스턴만안걸리지 에어본은 계속걸림

이거들고 시작한 리세계유입들도 얄짤없음

각선권 두번쨰 추천캐인 미니스트라는 확실히 나쁘지않지만
얘가 변피라소환하는거도 스턴떔시 무쓸모되는건 마찬가지





그밖에 고성능스커들도 다들 보물로 만들어버림


일시적으로 스턴 먹이느거도 아님
아예 무한으로 봉인해버림
그리고 일정 스펙안되면 쫄 무한리젠되는거땜시 보스는 건들지도 못함
스펙 컷 한다는 소리
격전도 아니고 보스방도아니고
그냥 가는길인데 특정클래스들을 아예 무쓸모로 만드는기믹은 1회용이니 그런갑다라고 하지만
뜰때마다 파밍하는 지부다이브에서도 그러는건 걍 엿먹으라고 그런건가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