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김카붕,,,,당신을 품고 싶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3]
굽네바사삭
민세기
마에스트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간스킬책 고정적인 공급처 있었네
[7]
131
4
상연식 로그라이크
55
0
근데 황금탄 파밍은 왜 쳐막아놈?
52
0
✋질문
타라스크 질문
62
0
지금 패키지 느낌이 이럼
51
1
근데 다음 콜라보는 어디랑 하려나
[9]
94
0
루시드 소환수 한돌 미적용은 존나 어이없네 ㅋㅋ
[1]
93
0
상연이가 겜 조금이라도 하는 새끼면
[3]
94
5
근데 역돌파할때
[3]
65
0
✋질문
장비질문이랑 메인소대 편성좀 봐주라
[14]
150
0
다이브 가면 갈수록 답이 없어지네
[1]
68
0
분명 오늘은 게임 열심히 할라했는데
[4]
57
0
각성 마왕 에델 스킬 미리보기네
[1]
108
0
뉴비 크레딧 질문핢..
[4]
76
0
애네 패키지 웃긴거
[2]
53
2
이거 다이브 개악을 위한 최소한의 양심이었구나
[4]
148
2
생각해보니 좃같은 기믹 빙류회랑에서 다 나온 거 아님?
[3]
93
0
상연이 근데 겜해보고 개편한거 맞음????
[4]
102
1
흠 지부다이브 3개 치우니까 허수코어 2800 오르네
66
0
✋질문
라우라 고냥이 완전회피가 머임?
[9]
111
0
카운터 쓸만한게 스커비중이 좀 높긴해
35
0
이상하다
[1]
24
0
✋질문
각로자 뽑는게 맞겠지?
[10]
156
0
김카붕,,,,당신을 품고 싶소,,,,@@@@
[3]
87
0
다이브 몇층부터 좆같아짐?
[2]
86
0
결핍은 만들고 판매는 안함
[1]
47
1
잠재 비틱핢.. 수구
[5]
77
0
솔직히 카86은 키워둔 캐릭 다양하니까 다이브 그런갑다하는데
[61]
3254
100
박상연 민심테스트
[3]
77
0
다이브 터지면 도전권 안씀?
[2]
40
0
다이브 팅기면 횟수 차감됨?
[2]
52
0
왜 어른감기약은 맛잇게안나옴
[11]
102
0
50회 "0 SSR"
43
3
돈이 존나 필요하면 입이 떡벌어지는 패키지를팔던가ㅋㅋ
[4]
106
1
각로자 딜 미쳤네
[2]
86
0
이제 다이브 밀 의미가 없다ㄹㅇ
[2]
101
2
간간히 건틀랫 랭크전 돌리고 했는데
57
0
애니화한다고?
[6]
108
0
사전예약쿠폰 까먹고잇엇네
[2]
212
0
다이브 진짜
[4]
40
0
뉴비는 다이브 누르망디도 별로인듯
[3]
81
0
스위프트렐릭 맨뒤에 에델부터 하는법없음??
[3]
96
0
귽데 전투시간 너무 잟은거 아닒??
[7]
59
0
정보)강습전 추가도 지부만 해당된다
[5]
86
-2
50뽑 결국 0쓰알이네
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