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서버에 황금탄이 너무 남아돔? 


난 이볼브 먹고 파밍안했는데

또 챈보고 고인물들 3만개 쌓아둔거 보고 꼬았냐? 


누가보면 황금탄은 이터없이 꽁짜로 준줄 


그냥 쫌 나가라 대대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