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창한테 개털려서 빡쳐서 각시윤덱 돌렸다가 400점 하락하고

템포 조지니까 그냥 뇌없이 겜햇음


폰 던질려다가 각후유들고 3500부터 다시 등반함


개날먹 십사기캐

운영도 겁나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