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외전보고 각성캐 어떻게안뽑냐고 ㅅㅂ ㅋㅋ..

당장 철기수보고 울면서 큐리안질렀는데


지금텀이면 매번

6-70뽑은 패키지로 사야될거같던데

걱정된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