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다이브 30층대에서도 벌써부터 이런데 고졸무직백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7 작성일 2023-02-19 03:38:06 https://arca.live/b/counterside/70148976 40층대랑 대망의 50층은 어떻게 돼있을지궁금하긴하네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3-02-19 03:39:17 렐릭처럼 작능20만대 컷 걸려있을듯 펼쳐보기▼ 기낌이 2023-02-19 03:39:31 전투 여섯번 했는데 함선 부식으로 배가 다 터지면 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거 실수인척 하는거임ㅋㅋㅋㅋ [6] 루나티나 2023.02.19 176 1 건틀렛 와 시발 덱 바꿀때 마다 카운터덱 나오네 테에엥다터지는데스 2023.02.19 48 0 함선부식이 진짜 불쾌하다니까 ㄹㅇ [6] 여린 2023.02.19 166 0 아~ 7배럭 강습 돌려서 5번만 뛰고 상점 털어먹던 전당 그리우면 개추 ㅋㅋ [2] ㅇㅇ 2023.02.19 78 3 얼리버드 기상 [7] 뿝뿌룽 2023.02.19 77 0 재무장때였나? 댓글에 당장 꼬접해 이런거 달렀는데 [2] 영원한라뉴비 2023.02.19 81 0 맞아 다이브에서 재미야도 신임 그리고 캐오린이 생각보다별로임 [2] 꿀때지 2023.02.19 113 0 ✋질문 중복되는 SSR 걍 다 박아두댐? [1] 체리 2023.02.19 96 0 다이브 개씨발 더좆같은게 전투 끝나도 부식들어옴 [3] eric1004 2023.02.19 65 1 시발 너네 왜 일안해 [4] 몰름보 2023.02.19 90 0 근데 전당템 업글도 안대자나 Xksue 2023.02.19 21 0 보라 그냥 사기캐로 내줘 [3] 뇌간망가 2023.02.19 109 0 카렌 그녀는 신인가 [2] 색인 2023.02.19 88 0 ㅅㅂ루나땋 성능이머길래 [5] ㅇㅇ 2023.02.19 176 0 전당장비 이터니움으로 캐야 하는 건 그렇다쳐도 [3] 응애나추룡아가 2023.02.19 84 0 꺼져 [4] 여린 2023.02.19 76 0 이 애미뒤진 병신들은 음식 상한거 일단 내놓고 [2] 고졸무직백수 2023.02.19 71 3 다이브가 그렇개어려워짐? [4]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3.02.19 95 0 복귀 유저 당황스러운데 이거 맞냐 [15] 머가리깨짐 2023.02.19 158 7 와 몸매 [5] TLCrow 2023.02.19 95 0 아니 근데 다이브 지금도 개씹좆같은데 5주나 기다려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여린 2023.02.19 108 0 와 짱커 [5] 묘갤러 2023.02.19 99 1 근데 누가 로그라이크 만들어달라했음?? [6] 여린 2023.02.19 116 1 근데 다이브 30층대에서도 벌써부터 이런데 [2] 고졸무직백수 2023.02.19 67 0 우리 세계 영원할 줄 알앗는데 ,, ㅇㅇ 2023.02.19 74 0 와 몸매 [2] 묘갤러 2023.02.19 73 0 난 아직도 카사일퀘하려고 크롬부터 킴 [1] Koreanbural 2023.02.19 64 0 ✋질문 뉴비 ssr선택권 도와주세요 2 [7] park14 2023.02.19 102 0 무현젠 보지통들고가면 대가리 다깼는데 [2] 여린 2023.02.19 57 0 전략전 하는데 재밌는 사람들 있네 ㅋㅋㅋ [5] 기낌이 2023.02.19 120 0 "저게 로그라이크인데 왜 욕하지..." [12] 여린 2023.02.19 154 2 이기이기 대적자 장비 이거 가치 떡상햇노 [7] 꿀때지 2023.02.19 166 3 세상이 다이브 지옥이다 [2] 경멸 2023.02.19 58 0 이제 콜라보 안했으면 좋겠음 [6] 극한의가능충 2023.02.19 81 0 스포 각성텀 짧아진거 걱정된다 [5] 시그마 2023.02.19 229 1 각치는 우리들 중 최약체에 불과하지 [1] Xksue 2023.02.19 39 0 건끝나고 상대방 유닛볼때 한돌수치는 못보는거 정상임? [1] 색인 2023.02.19 31 0 캐피탈에 전략전미션 왜넣은거냐 [8] ㅇㅇ 2023.02.19 91 0 . [3] 람네 2023.02.19 52 0 이거랑 콜라보 해줘.... [5] 로자리아오너 2023.02.19 92 0 무한리젠되는 적 = 자힐하는 적 [5] 꿀때지 2023.02.19 100 0 ✋질문 늅뉴비 융핵 어디다 써야해? [4] qkrhald 2023.02.19 71 0 걍 겜망하면좋겠노 [1] ㅇㅇ 2023.02.19 48 0 우와카운터사이드너무재미이써요재미있어서죽겠다 [4] TLCrow 2023.02.19 59 0 얼리얏파기상 [4] bean 2023.02.19 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9 03: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