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해보려는데 한참 찾다가 지인이 디멘션에 있다고 해서 해보니까 왜 깨도깨도 끝이 안나냐

심지어 1층부터 20층까지 똑같은 애들만 나오던데 이거 대체 무슨 의미가 있음? 지루하기만 한데;;

31층에서 결국 질려서 접음

그담에 다이브 밀려는데 1층부터 전투 존나 많고 10층깨니까 왜 더 못 밈

월드 다이브에서 강습전은 왜 또 사라졌음

뭐 공지 올라온 거 없나? 이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