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전당을 돌려내 PSY!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7배럭 강습 돌려서 5번만 뛰고 상점 털어먹던 전당 그리우면 개추 ㅋㅋ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7
작성일
댓글
[2]
힐데겨드랑이
딥러닝다람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캐빈저는 침식체 아니니까
[4]
63
0
재무장때 접은 뉴빈데 저번에 이관코드 받은거 쓰면 됨?
[3]
75
0
구인/구직
(완료)트윈테일 눈물애 1자리 구읺,,,
[20]
164
0
각성 영입권 오퍼레이터 영입권 각 1개씩 있는데
123
0
와캬퍄헉농쭉 ㅋㅋㅋ
[2]
172
0
약스압,Ai) 수영복 호라이즌
[32]
3443
60
농ㅋㅋㅋㅋㅋㅋㅋ
[2]
93
0
월정액 끝날때까지만 해야지
[3]
200
0
와 건 서윤한테 ㅈㄴ오랜만에 쳐맞아보는데
[4]
159
0
ㅋㅋ 처음올때 유저학대안하길래 머읾햇는데
[5]
104
0
뉴비에겐 겜 하라고 말 하는데
[4]
111
1
난 함선 부식 때문에 다이브 유기 중임
36
0
스위프트렐릭 첫방 함선 걸레짝되는거 왜그런거임
[1]
96
0
그래서 꼬우면 접을거냐고 ㅋㅋ
[6]
111
0
카붕이 카페스트레가 왔다
[6]
159
11
✋질문
근데 재선권은 뭐먹는게 좋음 아무것도 없는데
[15]
188
0
강습도 기존 강습이랑 달라질수도 있음
[3]
68
0
랭킹전 씨2발 이거 왜하게만들어놓은거야
[1]
65
0
오토 조지려고 무지성 저주아티 박아넣은게 너무 괘씸함
[2]
93
3
이 씹쌔끼들은 지들이 만든 겜을 하긴 하냐?
[10]
190
5
이런거 실수인척 하는거임ㅋㅋㅋㅋ
[6]
176
1
건틀렛
와 시발 덱 바꿀때 마다 카운터덱 나오네
48
0
함선부식이 진짜 불쾌하다니까 ㄹㅇ
[6]
166
0
아~ 7배럭 강습 돌려서 5번만 뛰고 상점 털어먹던 전당 그리우면 개추 ㅋㅋ
[2]
77
3
얼리버드 기상
[7]
76
0
재무장때였나? 댓글에 당장 꼬접해 이런거 달렀는데
[2]
81
0
맞아 다이브에서 재미야도 신임 그리고 캐오린이 생각보다별로임
[2]
113
0
✋질문
중복되는 SSR 걍 다 박아두댐?
[1]
95
0
다이브 개씨발 더좆같은게 전투 끝나도 부식들어옴
[3]
65
1
시발 너네 왜 일안해
[4]
90
0
근데 전당템 업글도 안대자나
21
0
보라 그냥 사기캐로 내줘
[3]
108
0
카렌 그녀는 신인가
[2]
88
0
ㅅㅂ루나땋 성능이머길래
[5]
176
0
전당장비 이터니움으로 캐야 하는 건 그렇다쳐도
[3]
83
0
꺼져
[4]
76
0
이 애미뒤진 병신들은 음식 상한거 일단 내놓고
[2]
71
3
다이브가 그렇개어려워짐?
[4]
95
0
복귀 유저 당황스러운데 이거 맞냐
[15]
158
7
와 몸매
[5]
95
0
아니 근데 다이브 지금도 개씹좆같은데 5주나 기다려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08
0
와 짱커
[5]
99
1
근데 누가 로그라이크 만들어달라했음??
[6]
116
1
근데 다이브 30층대에서도 벌써부터 이런데
[2]
67
0
우리 세계 영원할 줄 알앗는데 ,,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