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완료)트윈테일 눈물애 1자리 구읺,,,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63
작성일
수정일
댓글
[20]
고졸무직백수
landius
bean
landius
한영키안누름
landius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landius
젖은항상옳다
landius
김빠진스프라이트
landius
신지아
landius
신지아
landius
ferdia
landius
ferdia
landius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이라며개선이라며개선이라며개선이라며개선개선개선개선개선
[4]
77
0
그냥 박상연은 개선이 아니라 날려버리는거 밖에 못함
52
0
다이브가 로그라이크라고 말하면 안되는게
[4]
70
0
칼들고 찾아가고싶게 만든 겜은 카사가 처음임
[1]
44
0
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39
-1
본인 취향에 좀 이상잇는것같읆...
[2]
58
0
'로그'라이크 만들어 달라며???
[2]
100
1
말랑이들 조와용~
[2]
86
0
200밑으론 다뉴비아님??
[8]
129
-1
농 ㅋㅋㅋㅋㅋㅋㅋㅋ
[5]
129
1
✋질문
뉴비 재무장 뭐 만들어야 하나욘..
[5]
130
0
✋질문
쓰알 사원선택권 누구 뽑을까?
[11]
142
0
혹시 사업자 등록번호 검색해줄 사람 있을까?
[6]
187
0
그냥 만렙 100하죠?...
[8]
148
1
와캬퍄농쭉 ㅋㅋㅋㅋㅋㅋㅋ
[4]
197
0
레이드 보상 다타먹으려면 몇번이나 잡아야함?
36
0
사실 스캐빈저 다이브 추가될때도 똑같앗는데
[6]
133
0
카운터 패스 킹도 처음엔 한개만 줬었음?
[7]
109
0
스포
여고생 무서워
[6]
243
4
유닛 조각 이제 필요없어진건가?
[2]
86
0
입문하려하는데 하지말까?
[8]
147
1
스캐빈저는 침식체 아니니까
[4]
63
0
재무장때 접은 뉴빈데 저번에 이관코드 받은거 쓰면 됨?
[3]
75
0
구인/구직
(완료)트윈테일 눈물애 1자리 구읺,,,
[20]
163
0
각성 영입권 오퍼레이터 영입권 각 1개씩 있는데
123
0
와캬퍄헉농쭉 ㅋㅋㅋ
[2]
172
0
약스압,Ai) 수영복 호라이즌
[32]
3443
60
농ㅋㅋㅋㅋㅋㅋㅋ
[2]
93
0
월정액 끝날때까지만 해야지
[3]
200
0
와 건 서윤한테 ㅈㄴ오랜만에 쳐맞아보는데
[4]
159
0
ㅋㅋ 처음올때 유저학대안하길래 머읾햇는데
[5]
104
0
뉴비에겐 겜 하라고 말 하는데
[4]
110
1
난 함선 부식 때문에 다이브 유기 중임
36
0
스위프트렐릭 첫방 함선 걸레짝되는거 왜그런거임
[1]
96
0
그래서 꼬우면 접을거냐고 ㅋㅋ
[6]
111
0
카붕이 카페스트레가 왔다
[6]
159
11
✋질문
근데 재선권은 뭐먹는게 좋음 아무것도 없는데
[15]
187
0
강습도 기존 강습이랑 달라질수도 있음
[3]
68
0
랭킹전 씨2발 이거 왜하게만들어놓은거야
[1]
64
0
오토 조지려고 무지성 저주아티 박아넣은게 너무 괘씸함
[2]
92
3
이 씹쌔끼들은 지들이 만든 겜을 하긴 하냐?
[10]
190
5
이런거 실수인척 하는거임ㅋㅋㅋㅋ
[6]
176
1
건틀렛
와 시발 덱 바꿀때 마다 카운터덱 나오네
47
0
함선부식이 진짜 불쾌하다니까 ㄹㅇ
[6]
166
0
아~ 7배럭 강습 돌려서 5번만 뛰고 상점 털어먹던 전당 그리우면 개추 ㅋㅋ
[2]
77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