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몰루 지역 다 밀어봤는데 딱 느껴지더라

몰루는 전투 스킵 도입해서 그 플레이 부담감을 진짜

8할정도는 줄여놔서 여태껏 귀찮아서 안 밀어놨는데

배치 신경쓰면서 밀 맛 나더라


물론 카사는 함선 종류가 있어서 이동 타입이 다르고

몰루는 전역이랑 스토리랑 따로 나뉘어져 있다는

큰 차이점이 존재해서 환경이 좀 다르지만


그것도 함선체스의 양을 좀 줄이고

그 같은 곳 2번 돌게하는 좆같은 설계좀 치우고

저거처럼 전투스킵좀 도입했으면 훨씬 재밌었겠다


상연아 개선은 나쁜걸 고치는거야

그냥 새로 만드는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