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등급 듣보잡 태스크포스가 쓰는 함선이랑
130렙 코핀6,
130렙 엔터프라이즈 쿼드 랑

이면세계에거 버티는 시간 똑같음




근데 여기서 아무도 고정뎀으로 바꿔달라고 말 못꺼냄


스비가 바꾸면 특무함 10초만에 터트려버릴 데미지 들어올게 분명하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