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자유 훈련 다 미는거임? ㅇㅇ (121.14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2 작성일 2020-09-08 13:21:52 https://arca.live/b/counterside/7072065 렙 100 다되가는데 40짜리 잡으려니 재미가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IB300i 2020-09-08 13:23:29 모작? 모작은 다밀어야지 끝까지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08 13:23:32 자계는 밀어야지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09-08 13:24:01 삭제 수정 자계인가 봄 ㄳ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3:24:22 자계좀 밀어야댐. 그래야 금형나옴. 그래도 초회수동없어서 그나마나을걸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09-08 13:24:42 삭제 수정 아 금형 어디서 먹나했더만 여기였구나 펼쳐보기▼ ㅇo 2020-09-08 13:25:22 자계 4지역에서 좋은거 먹는다는데 1지 미는 나도 귀찮긴함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외전중에 캐릭터 파밍할만한곳 어디임?? [5] 액션빔 2020.09.08 79 0 빨간책좀 캐놔야겠다 [2] 에프 2020.09.08 97 0 단뽑 맞는데 그거 못하게 하려고 9+1하잖. [5] 급시기척살자 2020.09.08 138 0 나중에 용자로봇 같은 로망메카닉도 나오면 좋겠다 [3] 지나가던사람 2020.09.08 56 0 espr가챠로 호되게 당한뒤로 10연뽑한적없음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8 147 0 긴급지원금 10만원 받았으니 카사에 질러도되겟지 [3] ㅇㄴㄹㄴ (211.38) 2020.09.08 113 0 금태형 이번주엔 렉패치 해줄거지? [6] 에프 2020.09.08 102 0 알렉스 디자인은 ㄹㅇ 눈물점이 화룡점정임 [3] 람네 2020.09.08 196 0 응애 나 애기카붕 25랩됐어 [7] 스퀘어에닉스 2020.09.08 92 0 이번주에 이거 고쳐줘~~~ [6] ㄱㄴㅇㄹㅁ 2020.09.08 129 0 근데 이 겜은 진짜 10연차 못하겠더라 [13] 펀쿨섹좌 2020.09.08 221 0 100개 남앗다 [2] Onedaymore 2020.09.08 57 0 샤오린 템 셋팅 딜레마네 [2] ㅇㅇ (119.71) 2020.09.08 112 0 알렉스마망 스킨 내주는데샷 [4] ㅇㅇ (220.117) 2020.09.08 20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트조 2020.09.08 84 0 본인 ㄹㅇ 댓글 머신 됨. [14]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62 0 이거 회사 번호 6자리면 [7] 히메코달린다 2020.09.08 158 0 월드맵 임무 흑 거짓말이엇서 이거 누구 대사임? [12] Onedaymore 2020.09.08 117 0 표정 왜이렇게 찍혔지 [5] 중고흑우 2020.09.08 121 0 10뽑안에 떳냐? [4] shml 2020.09.08 101 0 가챠 확률은 50퍼임 [9] 서리펭귄 2020.09.08 125 0 내일 드디어 패치노트다 [4] ㅇㅇ 2020.09.08 108 0 이유미 수영복 실수로 사버림; [8] 키쎈 2020.09.08 370 0 자유 훈련 다 미는거임? [6] ㅇㅇ (121.148) 2020.09.08 83 0 신케 정보라도 안올려주나 [4] 서폿아리 2020.09.08 95 0 금태야 막판에 스킨 세일 해줘 [3] 콘쓰려고만듬 2020.09.08 90 0 기밀채용 확률 [1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8 342 0 류금태 시발년아 2차전 간다! [5] 브운터사이드 2020.09.08 113 0 구인/구직 한달차 애기 카붕이 부탁이 있다... [8] ㅇㅇ (122.46) 2020.09.08 156 0 홍콩은 제발 2.0부터 시작하자... [5] ㅇㅇ 2020.09.08 139 0 근데 글섭 운영도 스튜비가 함? [7] 몰름보 2020.09.08 148 0 아씨발 카운터판 두돈반이라니 ㅋㅋㅋㅋ [4] 급시기척살자 2020.09.08 156 -1 이년이 왜 패작충임? [3] ㅇㅇ (61.255) 2020.09.08 336 0 스킨사도 유닛없으면 대표캐릭못세우네 [4] investing 2020.09.08 119 0 글섭 망하면 알지? [8] 오새린 2020.09.08 212 0 이버그는 여전하네 [3] Eles 2020.09.08 99 0 알렉스 [1] ㅇㅇ (119.203) 2020.09.08 101 0 건틀렛 복커뉴비쟝 승급했음 [3] 서리펭귄 2020.09.08 80 0 지금 엄청 자괴감 든다.... [9] ㅇㅇ 2020.09.08 172 0 폰겜 이렇게 재밌게한적 별로없는데 카사 넘재밌어 [7] 중고흑우 2020.09.08 155 0 옆동네 따웨이꺼 겜은 4주년 보상이 말이 안될정도로 좋다는데 금태 1주년도 좋을거라 믿는다 [16] 이게진짜되네 2020.09.08 197 0 왠지 지금 수시채용 지르면 구관총 나올거 같아 [5] BlackDwarf 2020.09.08 102 0 건 개소름돋네 [7] hver 2020.09.08 164 0 5만 포인트 꼴아박고옴.. [6] ㅇㅇ 2020.09.08 103 0 크레딧 파밍 어디서해? [3] 밥빵 2020.09.08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8 1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