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옆동네 따웨이꺼 겜은 4주년 보상이 말이 안될정도로 좋다는데 금태 1주년도 좋을거라 믿는다 이게진짜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97 작성일 2020-09-08 13:15:07 https://arca.live/b/counterside/7070142 설마 돈미짱겜보다 후지겠냐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8 13:15:21 먼데 펼쳐보기▼ ㅇㅇ 2020-09-08 13:15:27 붕괴?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08 13:15:41 물리법칙 2020-09-08 13:15:34 슈퍼스테이크레어 10개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08 13:16:00 ㅇㅇ 2020-09-08 13:16:08 카린웡 2020-09-08 13:16:04 1주년보단 300일 먼저 축하자구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08 13:16:14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o 2020-09-08 13:19:47 붕괴는 시발 좋아봐야 기존 보상에서 좋아진거지 좆구린건 여전함 펼쳐보기▼ ㅇo 2020-09-08 13:19:54 비교 자체를 할 수가 없다 펼쳐보기▼ ㅇo 2020-09-08 13:20:49 12 지르면 30연차밖에 못하는 병신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양한 패키지도 없어서 그대로 깡으로 질러야함ㅋㅋ 펼쳐보기▼ ㅈㅈ 2020-09-08 13:20:40 4주년 기념 보지팩 복각이라도 했노? 펼쳐보기▼ 팔도 2020-09-08 13:27:01 그거 구라일 확률도 높고 혜자라는 누적보상 개편도 위안단위라 표에서 *10 해야해서 개돼지 전용임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08 13:32:45 여긴 이미 다 개돼지 아녔셔? 펼쳐보기▼ 팔도 2020-09-08 13:32:56 팩트)다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08 13:33:3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월드맵 임무 흑 거짓말이엇서 이거 누구 대사임? [12] Onedaymore 2020.09.08 117 0 표정 왜이렇게 찍혔지 [5] 중고흑우 2020.09.08 121 0 10뽑안에 떳냐? [4] shml 2020.09.08 101 0 가챠 확률은 50퍼임 [9] 서리펭귄 2020.09.08 125 0 내일 드디어 패치노트다 [4] ㅇㅇ 2020.09.08 109 0 이유미 수영복 실수로 사버림; [8] 키쎈 2020.09.08 370 0 자유 훈련 다 미는거임? [6] ㅇㅇ (121.148) 2020.09.08 83 0 신케 정보라도 안올려주나 [4] 서폿아리 2020.09.08 95 0 금태야 막판에 스킨 세일 해줘 [3] 콘쓰려고만듬 2020.09.08 90 0 기밀채용 확률 [1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8 342 0 류금태 시발년아 2차전 간다! [5] 브운터사이드 2020.09.08 113 0 구인/구직 한달차 애기 카붕이 부탁이 있다... [8] ㅇㅇ (122.46) 2020.09.08 156 0 홍콩은 제발 2.0부터 시작하자... [5] ㅇㅇ 2020.09.08 140 0 근데 글섭 운영도 스튜비가 함? [7] 몰름보 2020.09.08 149 0 아씨발 카운터판 두돈반이라니 ㅋㅋㅋㅋ [4] 급시기척살자 2020.09.08 157 -1 이년이 왜 패작충임? [3] ㅇㅇ (61.255) 2020.09.08 337 0 스킨사도 유닛없으면 대표캐릭못세우네 [4] investing 2020.09.08 120 0 글섭 망하면 알지? [8] 오새린 2020.09.08 212 0 이버그는 여전하네 [3] Eles 2020.09.08 99 0 알렉스 [1] ㅇㅇ (119.203) 2020.09.08 101 0 건틀렛 복커뉴비쟝 승급했음 [3] 서리펭귄 2020.09.08 81 0 지금 엄청 자괴감 든다.... [9] ㅇㅇ 2020.09.08 172 0 폰겜 이렇게 재밌게한적 별로없는데 카사 넘재밌어 [7] 중고흑우 2020.09.08 155 0 옆동네 따웨이꺼 겜은 4주년 보상이 말이 안될정도로 좋다는데 금태 1주년도 좋을거라 믿는다 [16] 이게진짜되네 2020.09.08 197 0 왠지 지금 수시채용 지르면 구관총 나올거 같아 [5] BlackDwarf 2020.09.08 102 0 건 개소름돋네 [7] hver 2020.09.08 164 0 5만 포인트 꼴아박고옴.. [6] ㅇㅇ 2020.09.08 104 0 크레딧 파밍 어디서해? [3] 밥빵 2020.09.08 84 0 좆병신겜 [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8 126 0 ✋질문 레이드 관련 질문있음. [21] ㅇㅇ (222.106) 2020.09.08 150 0 이수연 각등이 저격으로 나왔으면^^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8 91 0 이수연 임신 D-2 [5] 람네 2020.09.08 254 0 로자리아 너무 야캐양.. [4] ㄹ (211.41) 2020.09.08 144 7 돼지도 살이 올랐을 때 도살해야 하고 [5] 테르미도르 2020.09.08 139 0 아래 다이브 뚫고 가챠 폭망한 카붕이 개웃기네 ㅋㅋㅋ [8] ㅇㅇ (119.71) 2020.09.08 502 3 주화 정액제 궁금한거 [5] ㅇㅇ (14.45) 2020.09.08 96 0 내일 채용패키지 팔아라 [2] 스크류바 2020.09.08 113 0 내일이면 각수연 류드밀라 패노 뜨냐???? [5] 네오딤남편 2020.09.08 110 0 뉴비 각힐 천장 70남았는데 [5] ㅇㅇ (222.233) 2020.09.08 107 0 아 ㅋㅋㅋ 건틀렛 보다 온도계가 더 무섭네 ㅅㅂ ㅋㅋㅋ [6] 아고닉에반데 2020.09.08 96 0 카운터버전 두돈반 나오면 쓸만할거 같지 않음? [10]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8 143 0 류드밀라 목요일날 나옴? [2] 미팅 2020.09.08 81 0 금태는 우리를 배신할거임 [7] 시루룬 2020.09.08 134 0 저놈 대사 처음봤는데 왜저럼? [5] hver 2020.09.08 173 0 님들 혹시 이거 알고 있었음? [6] ㅇㅇ (58.123) 2020.09.08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8 13: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