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시작한지 몇 달 됬는데 정보글 같은 걸 하나도 안보면서 플레이 하다보니 당연히 레이드에 대해서도 전혀 몰라서 그냥 있는 애들 다 뚜드려 박고 오토 돌리는데

115렙 이상 올라가니까 오토가 안되더라.


그래서 공략 보니까 주시윤 끼라는데 자세한 설명은 없어서 물어볼게 있음.



1. 브라 각성기는 딜 찍누 해서 각성기 못쓰게 할 수 있고, 특수기는 유틸쪽만 깎아내리는거라 딜이 약해서 버틸 수 있는데 바닥을 세게 쿵 찍고 고치 생기게 하는 건 존나 아파서 딜러들이 버텨지지가 않음. 


이거 해결 방법 있음? 처음에 디펜스 애들 6마리 박아도 샤오 린 이나 스카우트 같은 애들 한 방에 뒤짐.


그러다보니 어느새 레이드 딜 지분의 40%~50%를 디펜더들이 차지하더라.



2. 브라 특수기 쓸떄 주시윤으로 반격떄리면 브라의 특수기 자체가 씹히는거임? 아니면 주시윤만 안 맞고 다른 애들은 맞는거?

주시윤을 안 쓰다보니 렙이 낮아서 실험을 못하겠음. 



3. 요즘 레이드 많이 잡으려고 미접 6시간 이상 컷 하는 중임.

그래서 그런지 협력사 레이드 평균 렙이 130렙 120렙 이따위더라. 

솔저, 카운터, 메카닉 다 상관 없으니 너가 생각하기에 이건 레이드 전용이다! 라고 생각되는 딜러들 추천해줘.


구관총병은 추천 하지마.


그런 갓캐 없다..




친구 50명 다 채우고 막상 레이드 하려니까 레이드들이 다 고렙들이라 이제 공략글 안 보면 안 될거 같아서 천천히 보는 중인데 힘들다.


레이드 관련 정보글이 많아 졌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