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할 줄 모르는 것도 아니고

옷걸이를 팔아야 스킨도 팔지

안그래? 카사 친구들?


절대 옷걸이 없는데 스킨 샀다고 이러는거 아님

여태까지 패키지에 나오는 캐릭터들 못먹어서 이러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