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스킨 하나 사고 만족~ 하고 있었는데
나도 모르게 옷걸이도 없는 팬드, 이유미 스킨 사고
첫주화 패키지나 레벨달성 패키지 막 사고 있다 ㄷㄷ
정신차려보니 돈이 훅 빠졌어
200일 채용 패키지 더 팔면 진짜 풀매수할텐데 ㅅㅂ
에델 스킨 하나 사고 만족~ 하고 있었는데
나도 모르게 옷걸이도 없는 팬드, 이유미 스킨 사고
첫주화 패키지나 레벨달성 패키지 막 사고 있다 ㄷㄷ
정신차려보니 돈이 훅 빠졌어
200일 채용 패키지 더 팔면 진짜 풀매수할텐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