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가 어뷰징할만큼 점수 올리기 어렵냐?ㅋㅋㅋ
나 롤토체스도 겨우 다이아5 박제 해놓고 협곡도 만년브론즈인데 카사는 건포만 빼도 마스터2인데
챌린저급에서 어뷰징 할정도면 나보다 캐릭상태도 더 좋을텐데 마스터와 챌급에 넘사벽이라도 있어?
진짜 궁금하네 이 좆망겜에 어뷰징이 왜 필요하지...
카운터사이드가 어뷰징할만큼 점수 올리기 어렵냐?ㅋㅋㅋ
나 롤토체스도 겨우 다이아5 박제 해놓고 협곡도 만년브론즈인데 카사는 건포만 빼도 마스터2인데
챌린저급에서 어뷰징 할정도면 나보다 캐릭상태도 더 좋을텐데 마스터와 챌급에 넘사벽이라도 있어?
진짜 궁금하네 이 좆망겜에 어뷰징이 왜 필요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