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평점이 그렇게 중요한거임? ㅇㅇ (1.2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1 작성일 2020-09-08 14:56:56 https://arca.live/b/counterside/7100488 할 애들은 하고 안할 애들은 가는게 모발겜아님? 평점땜에 찍먹을안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121.148) 2020-09-08 14:57:24 삭제 수정 2점 몇이면 지나가다도 이겜 좆박았네 ㅋㅋ 하고 감 펼쳐보기▼ biohazard 2020-09-08 14:57:32 진입장벽 되는 거지 펼쳐보기▼ 테르미도르 2020-09-08 14:57:32 그래도 기껏 깔아볼까 하고 스토어 갔는데 2점대면 하고싶은 맘이 달아날걸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09-08 14:58:26 삭제 수정 2점대 + 메인평가에 쌍욕 박혀있음 스토어에서 보고는 찍먹안하지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4:59:06 2점은 느낌이좀 다름 ㅋㅋ 펼쳐보기▼ 카르텔잔당 2020-09-08 15:01:20 점수낮으면 아무래도 어 이거 망겜인가보네 하고 찍먹도 하기 싫어짐 펼쳐보기▼ ㅇㅇ (121.132) 2020-09-08 15:16:56 삭제 수정 영향 존내 크지 ㅋㅋ 광고 보고 겜하려다가 2점인거 보면 나같아도 달아나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펙트럴 2셋 진짜 좋다 [8] 완전루시퍼 2020.09.08 183 0 니네라면 이거사냐? [4] ㅇㅇ (219.255) 2020.09.08 114 1 ✋질문 분탕들이 평점테러해서 2.0까지 내려간거임? [9] ㅇㅇ (1.242) 2020.09.08 134 0 아 시발 채용서 안샀어 [3] 몰름보 2020.09.08 115 0 건틀렛 나보다 점수가 높다니 건방지노 [4] ㅇo 2020.09.08 159 -1 같이 시작한 친구 건에서 만남 [1] 스퀘어에닉스 2020.09.08 65 0 공지빨리 제발 당장개발노트 hver 2020.09.08 28 0 패치노트까지 앞으로 17시간 [2] 서폿아리 2020.09.08 89 0 레이드 그냥 존나 쎄게 만들고 보상 늘리면 안되나 [2] ㅇㅇ 2020.09.08 60 1 셋옵 다 정리했다 페이커 2020.09.08 77 0 아이리가 나음 아키가 나음? [1] 스퀘어에닉스 2020.09.08 78 0 마이룸은 올해 안으로 생기긴 할듯 람네 2020.09.08 52 0 ✋질문 지부 건물 뭐뭐 지어야 효율이 좋은거임? 몰름보 2020.09.08 65 0 얘들아 탱으로 리더포 키워도 됨? ㅇㅇ 2020.09.08 47 0 치아가 수영복 너무 귀여운것같음 [1] GTCHMN 2020.09.08 69 0 나는럭키짱~ [4] 중고흑우 2020.09.08 91 0 어짜피 마이룸은 홍콩섭 열기전에 내놓지 않겠노? [1] BlackDwarf 2020.09.08 56 0 임대문의 올해안에 열렸으면좋겠다 [5] RH 2020.09.08 96 0 건틀렛 실비아 벤 풀리니까 시원하네 ㅇo 2020.09.08 100 0 오토 이렇게만 바꿔주면 손컨안하냐? [2] BlackDwarf 2020.09.08 80 0 유저수 떴냐 [5] 부엉이바위 2020.09.08 231 -2 정액제 끝났길래 다시 채워줌 [4] ㅇㅇ 2020.09.08 87 0 협력사모집 복귀 유저 협력사 구함 biohazard 2020.09.08 72 1 ✋질문 평점이 그렇게 중요한거임? [7] ㅇㅇ (1.242) 2020.09.08 132 0 하루 하드3 금장작이나 해야겠다 ㅇㅇ 2020.09.08 38 0 보급소 비틱 간다 ㅋㅋㅋ 아고닉에반데 2020.09.08 58 0 카사가 렉이안뜰수가없다 [1] ㅇㅇ (1.226) 2020.09.08 80 0 항모장비로 공속20퍼증가 코어증강 나오면 좋겟노 ㅇㅇ (119.203) 2020.09.08 35 0 자동 존나 웃기네 [1] ㅇㅇ (180.229) 2020.09.08 68 0 부사장은 늙은게 아니다 [4] 람네 2020.09.08 117 0 유저수가 300명이 늘어난 것이 아니다 어리석은 것들아 [1] 테르미도르 2020.09.08 126 0 건틀렛 전략전의 하이에나 [3] 히메코달린다 2020.09.08 102 0 각수연 레인저로 나옴 [2] 라나 2020.09.08 133 0 유미나 털 [3] 베버 2020.09.08 106 0 근데 이터니움 진짜 부족하긴한데 수급좀 늘려주면 안될가 [6] 중고흑우 2020.09.08 138 0 유미나가 털관리 왜 안함 [2] 서리펭귄 2020.09.08 151 0 근데 오토 화면보호기 한번 끄면다시 못켬? [2] ㅇㅇ (1.236) 2020.09.08 64 0 유저수는 왜이러는거? [9] ㅇㅇ (221.154) 2020.09.08 188 0 HC 컨테이너 다 모아간다 [3] ㅇㅇ (14.39) 2020.09.08 118 0 5지부열면 정보 더 주는건물 지어야 갰다 [6] 냥냥하다 2020.09.08 102 0 털 관리 안 할 것 같은 사원 [4] 선반위곰인형 2020.09.08 203 0 "늙었네" [2] hver 2020.09.08 2894 1 그래도 진짜 간만에 그렸는데 [5] byute 2020.09.08 132 0 건틀렛 이왜플? [1] 퓬뉜 2020.09.08 129 0 얘들아 [7] 탄지우 2020.09.08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8 15: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