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탄 강소영 전장..ㅅㅂ 뺄 수도 없고 불편하노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옵 다 정리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패치할때 새 스킨 나올수도있나
[2]
122
0
건틀렛
오리배 달고 장난하노 ㅅㅂ
[2]
212
0
각등이 특수기 범위가 넓은건가
55
0
다이브 45층 보스 이터인거 까먹고 꼴박할뻔했네
122
0
대회
[광고대회] 광고 만들어왔다
[7]
839
13
뉴비를 위한 메카 솔져 공략 있냐?
[1]
57
0
✋질문
덱 맞게 짠건지 모르겠다
[4]
96
0
건틀렛
나도 방덱 오픈해야겠다
[1]
134
0
실비아 융합 해주고 싶은데 파밍 하자니 숨이 막힘
47
0
건틀렛
건틀렛이 좆같다면 홍어 솔져덱 하쉴??
[7]
147
0
오...
[9]
237
-19
이거 살만한가?
[2]
92
0
떴 다 !
[3]
119
0
보급소 채용계약서 10%할인은 삼?
[2]
85
0
스펙트럴 2셋 진짜 좋다
[8]
183
0
니네라면 이거사냐?
[4]
113
1
✋질문
분탕들이 평점테러해서 2.0까지 내려간거임?
[9]
134
0
아 시발 채용서 안샀어
[3]
114
0
건틀렛
나보다 점수가 높다니 건방지노
[4]
158
-1
같이 시작한 친구 건에서 만남
[1]
64
0
공지빨리 제발 당장개발노트
28
0
패치노트까지 앞으로 17시간
[2]
89
0
레이드 그냥 존나 쎄게 만들고 보상 늘리면 안되나
[2]
59
1
셋옵 다 정리했다
76
0
아이리가 나음 아키가 나음?
[1]
77
0
마이룸은 올해 안으로 생기긴 할듯
51
0
✋질문
지부 건물 뭐뭐 지어야 효율이 좋은거임?
65
0
얘들아 탱으로 리더포 키워도 됨?
47
0
치아가 수영복 너무 귀여운것같음
[1]
69
0
나는럭키짱~
[4]
90
0
어짜피 마이룸은 홍콩섭 열기전에 내놓지 않겠노?
[1]
56
0
임대문의 올해안에 열렸으면좋겠다
[5]
96
0
건틀렛
실비아 벤 풀리니까 시원하네
99
0
오토 이렇게만 바꿔주면 손컨안하냐?
[2]
79
0
유저수 떴냐
[5]
231
-2
정액제 끝났길래 다시 채워줌
[4]
86
0
협력사모집
복귀 유저 협력사 구함
71
1
✋질문
평점이 그렇게 중요한거임?
[7]
131
0
하루 하드3 금장작이나 해야겠다
38
0
보급소 비틱 간다 ㅋㅋㅋ
58
0
카사가 렉이안뜰수가없다
[1]
80
0
항모장비로 공속20퍼증가 코어증강 나오면 좋겟노
34
0
자동 존나 웃기네
[1]
67
0
부사장은 늙은게 아니다
[4]
116
0
유저수가 300명이 늘어난 것이 아니다 어리석은 것들아
[1]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