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오토인척 구방어썰트 같은거 시작하자마자 내기


2.상대가 우효~솔져 오토잖아?? 하면서 신나게 내는거 보고있기


3.상대가 각등이를 내거나 상대 후열이 중간쯤 왔을때 각등이 던지고 후속타로 실비아 던지기


4.각등이가 함선 반으로 갈라 죽이는거 구경하면서 코스트 녹여서 솔덱 우르르 몰려가기

 

이 방법으로 행복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