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대충 훑어보고 이렇게 짰는데 이대로 키우면 됨?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덱 맞게 짠건지 모르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5
작성일
댓글
[4]
이작
완전루시퍼
제주삼다수군통제사
게임의신김형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공5 대박났다
[1]
126
0
루미는 왜캐 단단한거임?
[6]
165
0
에델스킨 기간제임??
[3]
89
0
✋질문
소대 편성
[4]
83
0
1챕+오르카 후기
[1]
97
0
ㅈ목질이 나쁜게
[6]
167
1
에델 밴당하니까 별로네 ㅋㅋ 쓰지마라
[6]
176
1
왜 다이브 브금 유튜브에 없냐고 ㅋㅋㅋ
[1]
73
0
우한린 디져따
[5]
137
0
이거 모니터 좀 꼴리네
[3]
184
0
난 협력사가 없는데 뭘 도와줬단거지?
[7]
126
0
내일 신캐랑 각성캐 공지뜨겟지
[1]
99
-4
기분 확 좋아지는 짤
[2]
138
0
전당 팔레트3 스펙 어느정도 돼야 깰 수 있음?
81
0
건틀렛
메카덱 만나는줄 알고 기대했는데
114
0
알랙스한테 대딸받기 vs 찌찌 탐스럽게 빨기
[4]
434
0
선택권고민이네
[6]
130
0
이번주 패치할때 새 스킨 나올수도있나
[2]
121
0
건틀렛
오리배 달고 장난하노 ㅅㅂ
[2]
211
0
각등이 특수기 범위가 넓은건가
55
0
다이브 45층 보스 이터인거 까먹고 꼴박할뻔했네
122
0
대회
[광고대회] 광고 만들어왔다
[7]
839
13
뉴비를 위한 메카 솔져 공략 있냐?
[1]
57
0
✋질문
덱 맞게 짠건지 모르겠다
[4]
95
0
건틀렛
나도 방덱 오픈해야겠다
[1]
134
0
실비아 융합 해주고 싶은데 파밍 하자니 숨이 막힘
47
0
건틀렛
건틀렛이 좆같다면 홍어 솔져덱 하쉴??
[7]
146
0
오...
[9]
237
-19
이거 살만한가?
[2]
92
0
떴 다 !
[3]
119
0
보급소 채용계약서 10%할인은 삼?
[2]
85
0
스펙트럴 2셋 진짜 좋다
[8]
182
0
니네라면 이거사냐?
[4]
113
1
✋질문
분탕들이 평점테러해서 2.0까지 내려간거임?
[9]
133
0
아 시발 채용서 안샀어
[3]
114
0
건틀렛
나보다 점수가 높다니 건방지노
[4]
158
-1
같이 시작한 친구 건에서 만남
[1]
64
0
공지빨리 제발 당장개발노트
27
0
패치노트까지 앞으로 17시간
[2]
88
0
레이드 그냥 존나 쎄게 만들고 보상 늘리면 안되나
[2]
59
1
셋옵 다 정리했다
76
0
아이리가 나음 아키가 나음?
[1]
77
0
마이룸은 올해 안으로 생기긴 할듯
51
0
✋질문
지부 건물 뭐뭐 지어야 효율이 좋은거임?
65
0
얘들아 탱으로 리더포 키워도 됨?
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