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관리자 움직인다길래 스토리 진행하다보면 나옴? 콘쓰려고만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7 작성일 2020-09-08 15:48:07 https://arca.live/b/counterside/7112294 ㅇㅇ 어려움 때려치우고 빨리 보러갈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꿀때지 2020-09-08 15:48:29 이벤스토리에서 직접 움직이는데 이게 시점이 본편 챕터5 이후임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09-08 15:49:42 전투에서는 안 움직임? 그거 보고 싶은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08 15:49:50 콘쓰려고만듬 2020-09-08 15:51: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나만 쿼츠 5의 배수로 안끝나면 기분 나쁘냐 [3] 닥터최고 2020.09.08 51 0 각수연 타워일 수도 있을 듯 히메코달린다 2020.09.08 37 0 협력사모집 늙은 카붕이 칭구 구함 [2] 대침묵 2020.09.08 71 0 각성 이수연은 레인저 일거심 [2] ㅇㅇ (27.113) 2020.09.08 70 0 일반채용권<~~ 사기 존나아까움 [1] 서지수 2020.09.08 79 0 아 씨발 유튜브보다가 좆같은거 삿네 [5] 스크류바 2020.09.08 112 5 이벤으로 먹은 메이즈장비 비틱간다 [2] gkdhkdhk 2020.09.08 67 0 각수연 시즈로 꺼내고 한칸 깍은 다음에 각등이 던져버리기 ㅋㅋㅋ [1] ㅈㅈ 2020.09.08 78 0 아니 그래서 이디스 장비 공공주나 방생주냐?? [6] ㅇㅇ 2020.09.08 74 0 그럼 그냥 어려움이나 돌려야지 콘쓰려고만듬 2020.09.08 47 0 각수연 타워임 ㄷㄷ 근거있음 [3] 테르미도르 2020.09.08 88 0 류'의 의지 [2] 완전루시퍼 2020.09.08 86 1 각성이수연 만약 나오면 또 스커 아니냐 꿀때지 2020.09.08 43 0 빨리 류드밀라 내라고 Tt 2020.09.08 36 0 카사 초창기에 단톡방에 워낙 크게 데여서 테르미도르 2020.09.08 66 0 메이즈 크라운 보조장비 이거 옵션2 뭐달아줘야함? [2] ㅇㅇ (183.103) 2020.09.08 103 0 각성 이수연은 강력한 시즈로 나올 것 [2] 테르미도르 2020.09.08 92 0 솔직히 하견 임무로 채용권 먹는건 그렇게 신경안씀 ㅇㅇ [2] ㅇㅇ 2020.09.08 76 0 솔직히 초회수동이 분노의 근원이었는데 [4] 닥터최고 2020.09.08 125 0 어뷰징 90일 솔직히 좀 놀랏다 ㄹㅇ [2] 서지수 2020.09.08 127 0 메카닉에 올인하라는 금태의 계시인가 [5] ㅇㅇ (211.243) 2020.09.08 106 0 초반에 야송하지만 [5] ㅇo 2020.09.08 87 0 와! 각성 130렙 레이드! [6] 라나 2020.09.08 110 0 관리자 움직인다길래 스토리 진행하다보면 나옴? [4] 콘쓰려고만듬 2020.09.08 57 0 자고있는 알렉마망 찌찌 만지다 손 빼면 [2] 닥터최고 2020.09.08 449 0 팔레트3 공략 영상 헤드라인에 있었던거같은데 [7] 페이커 2020.09.08 111 0 245에서 피스키퍼 이제 안뜸? [1] ㅇㅇ 2020.09.08 83 0 어뷰징한 애들은 불쌍하다 [4] 닥터최고 2020.09.08 203 2 뉴비 겜 재밌어서 리세계 사옴 [10] ㅇㅇ 2020.09.08 181 0 카사챈에서 T5 볼때마다 TS 로 보임 [1] ㅇㅇ (61.255) 2020.09.08 80 0 요즘 내가 첸에 건 글많이 적는거 같음 ㅇㅇ [10] ㅇㅇ 2020.09.08 108 0 류드밀라 씨발련 봊나 안뜨노 토악질나온다 [3] 너구리H 2020.09.08 347 0 ✋질문 늙네 레이드 질문 [9] 대침묵 2020.09.08 132 0 브라트라 T5 금형장비 비틱간다ㅋㅋㅋㅋㅋㅋㅋ [2] ㅇo 2020.09.08 93 0 전당3 도는애들아 뉴오하이오 체감많이되냐 [2] 우흥인거야 2020.09.08 131 0 리더의 자지가 카사였음? [7] ㅈㅈ 2020.09.08 172 0 20개를 한번에 깐거 같은데 딱 두개 나오노 [1] ㅇo 2020.09.08 91 0 콘 사이즈 얼마임? [2] 헥토르 2020.09.08 105 0 곧 미안해지게 생겼노.. [9] ㅇo 2020.09.08 172 0 베아코 따먹고싶다 토깡이 2020.09.08 95 0 패치 보통 몇시에 뜸? 오후? [2] 아고닉에반데 2020.09.08 68 0 각뇌브 오랜만에 본다 [2] 헥토르 2020.09.08 87 0 나는 뉴비딱지를떄고 흝탕물이라 말할수 있을까 [5]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9.08 134 0 건틀렛 이덱 나쁘지 않은듯 [6] 건공 2020.09.08 154 0 배개영업 최적화 [2] 닥터최고 2020.09.08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8 1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