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찌찌랑 로자리아 검스보고 좆침반이 향하길래 저번 뉴비 지원이벤으로 시작한 게이가 어느덧 3주가 넘는 시간이 흘렀다


저번 함선재료 퍼주는 온타임덕에 함선도 만들고




종신고용서를 모아서 두명이나 계약도 하고








그리고 마참내 40을 찍었다



이정도면 뉴비딱지 땔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