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차단될거같아서 미리 글씀 ㅇㅇ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4 작성일 2020-09-08 15:29:44 https://arca.live/b/counterside/7108378 제발 건도 이제 하루에 딱 건포인트 있을때만 건 입장가능하게 바꿔줬으면좋겟다그렇게 하지않으면 건때문에 꼬접하는 사람많을거같아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덩이 2020-09-08 15:30:13 그게 왜 꼬접이유임? 펼쳐보기▼ ㅇㅇ 2020-09-08 15:30:32 건을너무많이하다보면 화가나기때문 ! 펼쳐보기▼ 덩이 2020-09-08 15:31:21 ㅇㅇ 2020-09-08 15:31:40 완전루시퍼 2020-09-08 15:30:19 ㅇㅇ 2020-09-08 15:30:57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5:30:36 그럼 사실 ㄹㅇ 할게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09-08 15:31:12 그땐 첸질하면 될것!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5:31:44 !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8 15:31:47 아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브라트라 T5 금형장비 비틱간다ㅋㅋㅋㅋㅋㅋㅋ [2] ㅇo 2020.09.08 93 0 전당3 도는애들아 뉴오하이오 체감많이되냐 [2] 우흥인거야 2020.09.08 132 0 리더의 자지가 카사였음? [7] ㅈㅈ 2020.09.08 173 0 20개를 한번에 깐거 같은데 딱 두개 나오노 [1] ㅇo 2020.09.08 92 0 콘 사이즈 얼마임? [2] 헥토르 2020.09.08 106 0 곧 미안해지게 생겼노.. [9] ㅇo 2020.09.08 172 0 베아코 따먹고싶다 토깡이 2020.09.08 96 0 패치 보통 몇시에 뜸? 오후? [2] 아고닉에반데 2020.09.08 68 0 각뇌브 오랜만에 본다 [2] 헥토르 2020.09.08 88 0 나는 뉴비딱지를떄고 흝탕물이라 말할수 있을까 [5]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9.08 135 0 건틀렛 이덱 나쁘지 않은듯 [6] 건공 2020.09.08 155 0 배개영업 최적화 [2] 닥터최고 2020.09.08 140 0 레이드 진짜 50.1~50.3%정도만 피빼놓는애들 악의가 느껴짐 [4] ㅇㅇ (183.103) 2020.09.08 105 0 김치상자 다 까고 왔다 [16] ㅇo 2020.09.08 153 0 그림자전당생기면서 크레딧 죤내많이빨림 [2] 서지수 2020.09.08 501 0 ㅋㅋㅋㅋ 완장 눈시퍼렇게 뜨고있었나봄 [1]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10 0 베개영업에 가장 특화된 카운터 [4] 우흥인거야 2020.09.08 146 0 쿼츠주는 레벨업 패키지도 있지않았나? [4] ㅇㅇ 2020.09.08 94 0 진짜 하노 ㅅㅂㅋㅋㅋㅋ [8] ㅇㅇ (121.179) 2020.09.08 239 0 ㅋㅋㅋ 좋다 새차출고떤냐! [2] 중고흑우 2020.09.08 92 0 메카덱으로 킹 줘패는건 다시 봐도 뽕오진다 카르텔잔당 2020.09.08 54 0 미리 차단해둬라 [6] ㅇo 2020.09.08 181 0 아직 안나온 마왕이 수두룩한데 umtyson 2020.09.08 241 0 차단될거같아서 미리 글씀 ㅇㅇ [10] ㅇㅇ 2020.09.08 144 0 글레입니르 쓰알 두개있는데 뭐가좋징 [2] 중고흑우 2020.09.08 68 0 아 목요일 언제되냐 [1] 토깡이 2020.09.08 32 0 ✋질문 뉴비 덱 맞게짠거임??? [11] 응깃 2020.09.08 114 0 아 머신갑 나오라고 [1] 아고닉에반데 2020.09.08 56 0 말 듣고 먹었는데 ㅡㅡ [3] 콘쓰려고만듬 2020.09.08 133 0 ㅇㅇ 스토리 ㅈㄴ 중요한거 ㅇㄴ [5] 아고닉에반데 2020.09.08 124 0 구인/구직 2일차 카붕이 친추해조 [1] 게임의신김형태 2020.09.08 87 0 건틀렛 시팔 [7] ㅇo 2020.09.08 132 0 카사 유입 슬금슬금 빠지려는 이유를 알겠네 [6] 도스분충우지챠 2020.09.08 275 0 소신발언 [7] umtyson 2020.09.08 132 0 올만에 채용권 보급에서 처먹노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0.09.08 217 -9 건틀렛 아 씨발 진짜 [2] 퓬뉜 2020.09.08 106 0 티켓 비틱간다ㅋㅋㅋㅋㅋ [5] ㅇo 2020.09.08 133 0 야발 하림아! [2] 팔도 2020.09.08 108 0 화요일 채용패키지 살까 [9] 토깡이 2020.09.08 135 0 나왜계속 30레벨짜리 레이드만나오냐? [9] 기계공학법 2020.09.08 138 0 이 친구는 친구를 잘못두었네 [3] 히메코달린다 2020.09.08 185 0 팩트는 1700결사대는 굳건하는 거임 [7] ㅇㅇ (59.26) 2020.09.08 196 -1 기채 먹음? [3] 콘쓰려고만듬 2020.09.08 114 0 뭐야 보급소 리셋 해야함? [1] hver 2020.09.08 66 0 대공5 대박났다 [1] 카사 2020.09.08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8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