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리플킹 잡고 흑백화면 엔딩까지 딱 볼때 진짜 카뽕에 쥬지가 웅장해지는 딱 절정기였는데

딴 사람들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나는 스토리 끝나니까 그만큼 뽕차는 곳이 잘 없음..

뽕채우려고 씹덕겜 하는 애들이 스토리 끝나면 뽕빠져서 가는거 같음

근데 뭐 그렇다고 2주단위로 계속 스토리 내놓으라고 하는건 말도안되고
그냥 운동 꾸준히 하듯이 다음 스토리 위해서 꾸준히 분재 물줘야지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