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 주기 줄인건 주간기채권 삭제 못하니까 그렇게한거같음 돈미짱죽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88 작성일 2023-03-09 22:57:26 https://arca.live/b/counterside/71493208 근데 이전같은 퀄 뽑아낼수있을진 모르겠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힐데로자겨드랑이 2023-03-09 22:57:56 돈미짱죽어 2023-03-09 22:58:03 qpqp 2023-03-09 22:58:42 돈미짱죽어 2023-03-09 22:59:59 영원한라뉴비 2023-03-09 22:58:45 걍 돈이 지금 스비는 너무 급해보임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3-09 22:59:14 급하다기보단 아예 각오한느낌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3-09 22:59:52 투력컷 추가한것도 오퍼랑 함선개장 수요를 건격 한줌단에서 보편적인 유저한테까지 옮긴거같고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3-03-09 23:00:37 그니까 각오도 했는데 심지어 급해보여 걍 당장 빠르게 과금유도하는거에 올인했음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3-09 23:00:49 겜 수명하고 수익하고 맞바꾼 미친새끼들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3-03-09 23:01:17 프로젝트 스타게이저에 걍 올인한듯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3-09 23:01:47 근데 투자도 받았다던데 왜 카사한테까지 빨대를 꽂는건진 모르겠음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3-03-09 23:02:58 걍 니케가 존나 부러워서 저런듯 니케처럼 벌고싶으니 자신들이 만드는 '제2의 니케' 출시까지 불족 야무지게 뜯고 놀기위한 당장의 자금이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함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3-09 23:03:12 영원한라뉴비 2023-03-09 23:03:58 ㄹㅇ 니케 출시 이후 걍 스비 마인드가 확정된거같음 니케처럼 해야지 이거 하나뿐임 펼쳐보기▼ 카우사이 2023-03-09 23:09:55 투자는 받았고 직원수는 늘고 근데 혜자겜이였음 최소 겜 인구가 많든 유지가 되든 해야하는데 뭐하나 되는게 없었으니 이런게 아닌가싶음 펼쳐보기▼ 돈미짱죽어 2023-03-09 23:10:06 카우사이 2023-03-09 23:10:57 실제로 개편 내용을 보면 좀 겜좀 꾸준히해주십쇼 하는 느낌인것도 몇있으니 말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프로젝트 스타 궁금하지 않냐? [4] ㅇㅇ 2023.03.09 104 0 건틀렛 각딸램 상향 체감 미쳣네 [17] 한펭 2023.03.09 290 1 오로지 유닛성능으로만 밸런스 잡으니까 [3] 북두나한격쟈기 2023.03.09 121 2 생각해보면 상향된 약캐들이 은근 있긴 한데 ㅅㄴㅇ 2023.03.09 302 0 스포 카사 IP로 당장 만들수있는 이야기 상점누나가좋아 2023.03.09 177 3 ✋질문 재무장 누구먼저 해야되나여 [3] 불신지옥 2023.03.09 118 0 생각해보니 아들내미 빨면 되네 [1] 보르챠 2023.03.09 77 0 지부크레딧 1시간짜리부터 10만클딧 주면 안됨??? [1] Lacia 2023.03.09 61 1 카사괴담)그때 그 시절 성능캐 [8] ㅇㅇ 2023.03.09 177 0 "돌이켜 보세요. 이게 정말 카붕이의 진심인가요?" [1] ㅇㅇ 2023.03.09 132 4 씨발 이게 말이되냐고 [3] 루인의_왼쪽_젖가슴 2023.03.09 183 0 초기 밸런스 하면 [1] NOCKDU 2023.03.09 58 0 카사가 IP화 하기 진짜 좋은 스토리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3.03.09 164 1 이거 나중에 알 꽁짜로 우편 주지 않을까? [8] 쇼콜라체리밤 2023.03.09 129 0 스마트가이 재무장 해줘야 함 [4] 힐데로자겨드랑이 2023.03.09 87 0 농 ㅋㅋㅋㅋ [6] 여린 2023.03.09 120 0 농ㅋㅋ쭉ㅋㅋ하면서 닭장 올리는거 개빡치네 [11] NOCKDU 2023.03.09 154 0 ✋질문 메이즈 장비는 어떻게 얻음? [7] rrr000 2023.03.09 124 0 사원육성 플랜은 보상이 좋은것도 아닌데 [1] 델티스 2023.03.09 145 0 좀 덜 안전해도 될거같은데 [14] 왈랄랄루 2023.03.09 189 2 네가 기억하는 공익 출시 직후 ㅇㅇ 2023.03.09 81 0 초기 밸런스가 레전드였지 [4] 베버 2023.03.09 134 0 웨딩라우라한테 진짜 아기만드는법 알려주고싶다 [2] 시그마 2023.03.09 162 0 각성캐 주기 줄인건 주간기채권 삭제 못하니까 그렇게한거같음 [17] 돈미짱죽어 2023.03.09 188 1 어느새부터 카사는 안멋져 힐데로자겨드랑이 2023.03.09 93 0 카사도 와카모같은애 내주면 좋겠구나,,, [19] 여린 2023.03.09 251 0 그냥 밸패하지말자 [7] 메테오 2023.03.09 125 0 곧 돌아오시겠지? [19] 크리스중사님야벅지 2023.03.09 175 1 글애요 저 NTR물 조와해요 [18] 촤드 2023.03.09 162 5 와 이재명 펜타킬 [1] ㅇㅇ 2023.03.09 418 1 밸패를 병신같이 하는 스비를 탓 해야지 극한의가능충 2023.03.09 52 0 회사 밥은 잘나와서좋네 [4] 여린 2023.03.09 122 0 근데 옛날 스비는 밸런스는 유저 반응보고 패치함 [3] 미나링링 2023.03.09 121 1 각류드 걍 심플하게 구관리국강화만 있어도 [5] ㅇㅇ 2023.03.09 160 0 다이브 쭉쭉밀고 대적자 받을생각에 신났었는데 [3] 닼템 2023.03.09 122 0 각류드 이거 하나만 달아주셂 [6] 롤로조아노로 2023.03.09 106 0 융핵 복사 [2] rrr000 2023.03.09 78 0 솔직히 이제 밸런스 감을 못잡겠음 [6] 돈미짱죽어 2023.03.09 117 0 각류드가 들고나올 스킬셋 예상 [3] 플라디안 2023.03.09 153 0 확실한건 이미 밸런스고 게임이고 다 좆망했다는거임 [10] 아르세니코 2023.03.09 202 1 매칭이 왜케 안 걸려. 베베파우 2023.03.09 45 0 쭉ㅋㅋㅋㅋ [8] ㅇㅇ 2023.03.09 127 0 심심한데신디야짫졺올려주셂,, [5] 몰름보 2023.03.09 138 1 각딸 허메골골스충도 쓸만한가 [5] 고망호 2023.03.09 149 0 슬슬 분위기도 험악해지는대 [4] 미나링링 2023.03.09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3-09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