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부채질 한 것 아닌가요?


서로의 이익이 일치한다면 부채질 정도는 당해줄 수도 있죠. 상관 없습니다


저처럼 되면 꼬접도 운영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어요. 카붕쿤도 결국 이전의 할배들처럼 카사에 매달린실텐데요?



그럼 지금 접어야겠네요. 할배들처럼 오래해서 추해질 바에야 그 편이 낫죠


대체... 대체 뭘 원하시는거에요? 확선권? 이터? 신규 컨텐츠? 정말 좋은 PD가 갖고 싶어서 이러시나요?


갑자기 바보가 됐네요, 물론 당연히 그렇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