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서 설립시킬려고 일부러 도미닉한테 자기 입맛대로 잘라낸 영상 보여주고



그거보고 도미닉이 리플레이서 만들고 폭주하면서 수많은 희생자 내고 결국 리플레이서 사태로 전세계적인 테러 일으켜서 사상자가 어마어마하게 발생했는데



그 모든게 세계 침식률 높여서 자기 시나리오 대로 상황 만들려고 저지른 짓임



리플레이서 사태 일으키는데 가장 중요하게 사용된 불멸체 코어 기동코드도 육익에서 알려줬고



유미나한테서 추출한 클리포트 인자를 리플레이서에 넘겨준거도 육익이고



테크레벨 5 장비 풀리면 세계 침식률 높아지는거 알면서도 델타세븐 쪽에 기술자료 제공해서 만들도록 부추기는거도 육익이고



지금까지 나온 메인스토리 전부 나유빈이 설계한대로 흘러간거임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