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모든 흑막은 사실 나유빈이다! 같은 느낌이 없잖아 있는데 왠지 나루토처럼 흑막 뇌절 할 것 같음


기껏 빌드업 해놓은 나유빈 다음에는 뜬금없이 어떤 새끼가 흑막으로 나오고 또 시간 지나면 다른 놈이 흑막의 흑막으로 나오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