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복귀뉴비 짤올리라길래 올림 패키지 뭐사야함? ㅇㅇ (112.16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534 작성일 2020-09-09 05:24:34 https://arca.live/b/counterside/7209544 근데 리세계를 다시 사기엔 너무 늦은게아닐까? 흑흑 나만각성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9 05:24:53 새벽비 2020-09-09 05:25:16 이게 왜 뉴비야?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09-09 05:25:42 삭제 수정 이걸로 건틀릿 골드달고접었는데 뉴비가아닐까요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9-09 05:27:06 삭제 수정 각성레인저 구총병이 있으면 각성캐 없어도 댄다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9-09 05:27:53 삭제 수정 걍 주화과금만 하면서 주간쿼츠로 기밀채용권 사라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9-09 05:28:06 삭제 수정 쿼츠2배 있으면 그것부터 털고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09-09 05:28:21 삭제 수정 구총병이 이제 게임을 지배함? 나 한창 할때는 구 관리국 애들치고 쓰레기라고 욕엄청먹었는뎅 ㄷㄷ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0-09-09 05:30:20 삭제 수정 ㅇㅇ 니 왠만한건 다 육성대있어서 리세계사서 시작하는건 비추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09 05:31:48 구관이 있는 시점에서 뉴비가 아니다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09-09 05:32:20 삭제 수정 최근에 복귀해서 얻은거같은데 이게 제일좋은게될줄은몰랐네 ㄷㄷ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09 05:33:46 지금 저거 ㄹㅇ 존나적폐임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09-09 06:03:27 삭제 수정 개꿀정보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닥등이 3코 기원 [5] 히메코달린다 2020.09.09 192 0 고인물들이 부러워하는것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74 0 이수연 ㄹㅇ 평소 좀 외로울거같음 [9] 꿀때지 2020.09.09 328 3 서버비 납부 [2] 비오니 2020.09.09 190 5 존 메이슨은 이기주의야 띠빱샊끼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49 0 노멀힐데 좋은거 같은데 [8] 브 2020.09.09 203 0 인성대결) 닥쳐 등신아 vs ...상관없다 [3] 팔도 2020.09.09 238 0 마왕들이 그녀보다 약한거임? [8] 우푸푸 2020.09.09 298 -2 아니 근데 주 52분 근무요구는 ㄹㅇ 미쳣나 [5] 그라시아스 2020.09.09 179 0 스토리 갑자기 완결낸다고 도라에몽식 전개하면 어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9 195 0 근데 힐데가 자기 제자들 버리고 찾아간 애가 누구임? [4] ㅁㄴㅇㄹ (121.179) 2020.09.09 212 0 카운터들 엄마아빠 없음? [4] ㅇㅇ 2020.09.09 232 0 카사스토리 보면서 느낀거 [6] investing 2020.09.09 247 0 닥등 이해가능 [1] 브 2020.09.09 162 0 도마는 파파야... [1] 쥬지윤 2020.09.09 190 0 스토리 1~2지때는 지들만 아는 얘기 하는것 같아서 좆같았음 [6] krispydonut 2020.09.09 212 0 나유빈 존나 불쌍한 캐릭터임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90 0 지금까지 수시채용 천장 2번 쳤는데 [2] DButton 2020.09.09 189 0 근데 지금 세계에 관리자가 꼭 한 명뿐일까? [3] 팔도 2020.09.09 188 0 이 게임 재미있어? [10] 선나인 2020.09.09 186 1 알렉스 마망 존나 호감갔던 파트 [1] 들은말 2020.09.09 236 0 생긴거랑 다른애들 은근 많음 [3] 닥터최고 2020.09.09 337 0 오늘 롤드컵선발전이 빠를까 패노가 빠를까 [5] IB300i 2020.09.09 185 0 복귀뉴비 짤올리라길래 올림 패키지 뭐사야함? [12] ㅇㅇ (112.161) 2020.09.09 534 0 관리자가 교장이였을때도 [2] 그라시아스 2020.09.09 231 0 카사 삼대성인군자 [4]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83 0 부사장 이수연은 솔직히 오피스복빨인데 [8] 쥬지윤 2020.09.09 220 0 자꾸 몇몇 글에서 나루토얘기 하니까 [4] ㅇㅇ (58.123) 2020.09.09 172 0 ㄹㅇ 하지말라는건 안하는게 건강에이롭다 [2] 비오니 2020.09.09 150 0 사실 "그녀"를 지키지 못해서 리셋하는거일 수도 있음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9 173 0 나 사실 금태 어딨는지 알고있음 [4] ㅇㅇ 2020.09.09 149 1 스마트가이도 호감캐임 [4] 브 2020.09.09 151 0 이지수랑 나유빈 사이는 어케됨? [1] ㅇㅇ (121.150) 2020.09.09 158 0 착각하는 얘덜이 많은데 [7] ㅇㅇ (58.232) 2020.09.09 197 0 대답해봐 미나링........... [3] 꿀때지 2020.09.09 547 0 스포) 흑막은 더 나올까 [6] 팔도 2020.09.09 516 0 오늘 개노 나올거같음 토깡이 2020.09.09 126 0 나유빈이 씹새끼인 이유 [5] DButton 2020.09.09 245 1 뉴비 리세 질문 ㅜ [10] ㅇㅇ (221.157) 2020.09.09 240 0 힐데가 "그녀"에 집착하는 이유는? [10] 꿀때지 2020.09.09 276 1 관리자의 안목을 믿겠어 [3] 토깡이 2020.09.09 194 0 카사 호감캐 [1] 브 2020.09.09 192 0 주시윤 나유빈 찌찌파티 [7] 양하림 2020.09.09 208 1 OB 의미 [5] 힐데 2020.09.09 197 2 가만 생각해보면 힐데가 제일 불쌍한 포지션이네 [6] 들은말 2020.09.09 2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0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