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시작할때 고졸비서가 친구들보러 간단 얘기 하다가
텐션 확 저하되는데
관리실패이전 구관리국 시절에 온거부터가 평범한 인생은 아닐거라고 추측할수잇는디
가족도 따로 없는거같고
친구도 친구래봣자 관리국시절 사람들뿐이고 대부분 죽거나 실종 아니면 공익임...
또 그시절얘기 누구한테 할수도 없고 기댈사람도 없고 책임져야할건 많음
평소 되게 외로울듯
그래서 내심 관리자 와서 좋을수도잇음
항상 자기가 책임지느라 부담스러웟는데
자기가 의지할만한 누군가가 생겨서 자궁이 큥 큥 중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