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커여운 뉴비 편성 도와져 ㅇㅇ (221.15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40 작성일 2020-09-09 05:35:49 수정일 2020-09-09 05:37:49 https://arca.live/b/counterside/7209716 글 여러개 보면서 이렇게 해봤는데더 좋은방법 이썽?양한솔 빼고 미야 넣을까?추천 좀 해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꿀때지 2020-09-09 05:36:38 탱딜딜딜 탱딜딜딜 하면되고 현재 짤에선 아키빼고 아이리 알렉스로 충분한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21.157) 2020-09-09 05:39:06 삭제 수정 그 리더는 린시엔 주면 될까?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09 05:39:29 ㅇㅇ (221.157) 2020-09-09 05:40:26 삭제 수정 아아 그리고 탱딜딜딜x2라고했는데 아키 빼면 2번째 줄 탱은 누가해? 펼쳐보기▼ DButton 2020-09-09 05:43:45 알렉스가 딜탱임 펼쳐보기▼ ㅇㅇ (221.157) 2020-09-09 05:47:02 삭제 수정 땡큐떙큐! 아이리 린시엔 샤오린 소총 알렉스 주지윤 캐시 에리어스 요렇게 짜면 되지?? 펼쳐보기▼ DButton 2020-09-09 05:47:47 에리어스 융합핵이 부담되면 신디루퍼로 바꿔도 ㄱㅊ 펼쳐보기▼ ㅇㅇ (221.157) 2020-09-09 05:48:54 삭제 수정 넹 아직 신디루퍼 없어서 나중에 나오면 바꿔야겠넹 고마웡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9-09 05:36:44 꿀때지 2020-09-09 05:37:11 미야까지 키우면 적성핵이 부족해보이고 양한솔 ㄱㅊ음 펼쳐보기▼ DButton 2020-09-09 05:37:43 아키 없어도 충분할거 같은데 에리어스 나중에도 쓰이니 미리 키우는 것도 ㄱㅊ을듯 펼쳐보기▼ DButton 2020-09-09 05:38:32 아니면 전역 밀면서 나오는 r등급 신디 루퍼나 n등급 캐시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09 05:39:45 *수정됨 맞아 이말대로 캐시키우는게좋음 펼쳐보기▼ DButton 2020-09-09 05:40:16 대공훈련까지 생각하면 캐시가 효자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부사장 업무 스트레스 해소는 어케함.. [5] 람네 2020.09.09 250 0 부사장님 하얀 쫄쫄이 존나기대된다 로자리 2020.09.09 231 0 초월하면 스킬 더생길 수도 있다고 팁에서 본거같은데 [6] 꿀벌아쿠아 2020.09.09 208 0 플레이어 군필여중생이면 캐릭터들 레즈됨? ㅇㅇ (61.255) 2020.09.09 372 0 사실 마왕이 전원 암캐고 [4] 닥터최고 2020.09.09 1110 0 유마는 대충 적당한 쓰레기 아무거나 던져줘도 잘먹을듯 [3] 테르미도르 2020.09.09 165 0 관리자랑 미나링이랑 연인이였을듯 [7] 스크류바 2020.09.09 233 -3 아스모데우스가 막판에 556깨고 에필로그때 나온년 맞잔아 ㅇㅇ (119.203) 2020.09.09 154 0 건틀렛 꼴받게 하잖아 졋밥 새끼가 [2] 쥬지윤 2020.09.09 248 0 이것도 사도뎀?? [7] 비오니 2020.09.09 172 0 이제는 못보는거 [3] ㅇㅇ 2020.09.09 177 0 패치노트 보다 내일 점검시간이 더 궁금하네 완전루시퍼 2020.09.09 130 0 엔딩은 아몬 꼬라지만 안났으면 좋겠음 [8] krispydonut 2020.09.09 302 0 선별에 구관 없지? [5] Vergil 2020.09.09 161 0 출시 예정 떡밥만 있는 애들 [3] ㅇㅇ (58.123) 2020.09.09 380 0 힐데랑 결혼할라면 목줄 필수인듯.. [2] 람네 2020.09.09 510 0 찍먹하다 괜찮으면 각성힐데 리세계 사는게 맞지? [11] 왕대차기 2020.09.09 239 0 어캐끝나던 좋으니 모니터속에서 플레이어 부르짖는 investing 2020.09.09 120 0 도감에서 인게임 어디서 봄? [3] ㅇㅇ (39.123) 2020.09.09 166 0 414 어려움이 안깨짐 ㅈㅈ 2020.09.09 131 0 스포)카운터사이드 최종 컨텐츠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09 259 -1 섭종할때까지 그녀가 누군지 안알려줄듯 [2] ㅇㅇ (112.222) 2020.09.09 161 0 이러는 로자리아 보고싶다 [4] 우푸푸 2020.09.09 237 0 ✋질문 커여운 뉴비 편성 도와져 [14] ㅇㅇ (221.157) 2020.09.09 240 0 ㄹㅇ 작중 스토리보면 유저 = 머신갑 =/= 관리자 인거같은데 [10] 꿀때지 2020.09.09 252 4 김유식 드디어 마갤 폐쇄 사유 직접 밝힘 [6] ㅇㅇ (210.205) 2020.09.09 552 0 대충 최종보스 빌드업 1부에서 해놓고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55 0 힐데 전장옵도 구린거 같던데 [8] DButton 2020.09.09 187 0 사기캐 너무 많아서 이제 팬릴소대 3코해도 ㄱㅊ을 거 같은데 [2] ㅈㅈ 2020.09.09 169 0 이수연 내심 머신갑 보고 흥분하는거아니냐? [2] 꿀때지 2020.09.09 228 0 관리자는 알지만 너는 모르는 이유 [6] 힐데 2020.09.09 205 6 펜릴소대는 다 3코로하자 그냥 ㄹㅇ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41 0 닥등이 3코 기원 [5] 히메코달린다 2020.09.09 192 0 고인물들이 부러워하는것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75 0 이수연 ㄹㅇ 평소 좀 외로울거같음 [9] 꿀때지 2020.09.09 329 3 서버비 납부 [2] 비오니 2020.09.09 191 5 존 메이슨은 이기주의야 띠빱샊끼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9 150 0 노멀힐데 좋은거 같은데 [8] 브 2020.09.09 204 0 인성대결) 닥쳐 등신아 vs ...상관없다 [3] 팔도 2020.09.09 239 0 마왕들이 그녀보다 약한거임? [8] 우푸푸 2020.09.09 299 -2 아니 근데 주 52분 근무요구는 ㄹㅇ 미쳣나 [5] 그라시아스 2020.09.09 180 0 스토리 갑자기 완결낸다고 도라에몽식 전개하면 어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9 196 0 근데 힐데가 자기 제자들 버리고 찾아간 애가 누구임? [4] ㅁㄴㅇㄹ (121.179) 2020.09.09 212 0 카운터들 엄마아빠 없음? [4] ㅇㅇ 2020.09.09 233 0 카사스토리 보면서 느낀거 [6] investing 2020.09.09 2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05: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