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리봐도 복장 센스 정신나감;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체고 미친 복장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63
작성일
댓글
[4]
ㅇㅇ (112.222)
삭제
수정
테르미도르
촉법토끼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리모콘 뺏기 vs 에델 밥안주기
[4]
147
0
나에게 카사는 살인이다
[2]
271
0
아 카사세계관에도 해루석수갑같은게 있음??
[4]
170
0
건틀렛
500점 차이 매칭 뭐냐
[4]
182
0
와 SR조각 존나 잘주네 ㅋㅋㅋ
[2]
228
0
가챠연출보고 알 수 있는거 뭐 더있음?
[4]
1750
0
카운터 범죄자들 잡은다음엔 어케하는거지?
[5]
238
0
그림자 전당 3-4 조합 추천 좀
[1]
210
0
근데 이번주 2부 오픈하고 각성 로테하고
[3]
136
-1
스트레스 받으니까 자꾸 현질하고싶내
[4]
118
0
카사 최고 배신자 류금태
145
0
아직도 패치 안뜸?
[1]
125
0
근데 퀸윤 <~~~~ 왜 원래모습으로 돌아옴?
[4]
212
0
각등이가 호1감인 이유.real
[4]
187
0
프리코네에 배신자 캬루가 있다면
[4]
240
0
암튼 그래서 침식되면 그런 신적인 존재들이 마구나오는듯
[1]
178
0
카운터 케이스인가 이건 걍 다 받으면됨?
[4]
151
0
솔직히 각등이 복각도 좋음
[4]
190
0
패치노트는 시간별로 특징이 있음
[5]
224
1
사실 각수연이 아니라 각등이 복각인데 ㅋㅋㅋ
[1]
178
0
클리포트 인자 뜻 감잡았다.
163
0
스포)쓰알은 아니더라도 나올가능성있는 함선들
[9]
421
2
패치노트 무조건 3시에 뜨는줄
[2]
182
0
카사 체고 미친 복장
[4]
263
1
확실히 예전보단 성장속도 빠르긴빠르다
[4]
183
0
건틀렛
와 이게 갓버매칭이맞냐??
[6]
217
1
어휴 시원해 이게 카사지 ㅋㅋㅋㅋ
[5]
237
3
각등이 템 옵션 vs 붙은 건 뭐주고 있냐
[1]
164
0
종신계약은 애정캐에게
[10]
214
1
보미 <~~~ 하트베리에서 유일하게 아무생각 안드는애...
[4]
239
-2
서윤이 엄마 있었음?
[2]
195
0
오르카도 마왕임?
[9]
279
0
카사 왤케 재밌는건가 생각해보니까
[4]
973
0
게시발련
[5]
213
3
sr따리 힐데랑 닥등이 2코로 상향좀
111
0
차라리 오르카도 공격시 흡혈이었으면
[1]
139
0
스킬충전 보조 아이템 확률에 대해 질문 한다. 3100개 T5 보조무기 금쇠 제작했는데
[1]
109
0
파괴의 여신 카케 진짜 시궁창이다
[2]
267
0
"진짜" 똥캐 고르라면 역시 마빡마녀 아닐까
[4]
360
1
기존 기술명이 필살 이수연스트라이크니까
[1]
262
0
내 짧은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것은
[1]
178
0
공속 하나라도 뜨라고 2T템도 만들고 있는데
[1]
134
0
종신계약 무조건 해주는게 좋음?
[3]
252
0
이년왜 나만안대조
[3]
163
0
r,n등급 따리에 연협하는거 아까움?
[3]
2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