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트레스 받으니까 자꾸 현질하고싶내 스퀘어에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8 작성일 2020-09-09 06:18:45 https://arca.live/b/counterside/7210491 일하는거 다 때려치우고싶네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맘스땃쥐 2020-09-09 06:19:26 꿀때지 2020-09-09 06:19:29 아고닉에반데 2020-09-09 06:19:49 금태가 이 글을보고 스트레스를 보태주기로 하는데.. 펼쳐보기▼ 스퀘어에닉스 2020-09-09 06:19:58 으아악 아니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트레이너 1승 예약 hver 2020.09.09 219 0 소림이 키움? [7] ㅎㄱㄹ 2020.09.09 204 0 이유미가 낭비한 세금만큼 야스봉사하는거 보고싶다 [2] ㅇㅇ 2020.09.09 155 0 지부 채용권 이거 생각보다 별로네 [13] 덩이 2020.09.09 369 7 제발 갓패치여라 [3] flow_boom 2020.09.09 184 0 사실) 류금태는 자신이 카사를 개발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2] 테르미도르 2020.09.09 200 0 카사 이해가 안되는 점이 있음 [2] 참피 2020.09.09 171 0 그냥 각등이로 메인아이콘 하면안되냐? [1] 뼈해장국 2020.09.09 239 0 갤드 터졌다고? [1] 지평선너머에 2020.09.09 172 0 사나에 공격력 생각보다 높네 보름달빵 2020.09.09 162 0 각수연 나오면 젊을땐가? [9] coto 2020.09.09 161 0 작은 성기들아 개노 나오면 정리해놔라 ㅋ [2] 쥬지윤 2020.09.09 168 0 (스포?)클리포트 클리포트거리는데 [4] 날개그늘 2020.09.09 182 0 솔직히 쏘영 눈나 능지보고 감탄했음 [3] 들은말 2020.09.09 160 0 로자리아 리모콘 뺏기 vs 에델 밥안주기 [4] 아기사자 2020.09.09 147 0 나에게 카사는 살인이다 [2] abko 2020.09.09 272 0 아 카사세계관에도 해루석수갑같은게 있음?? [4] 스카이 2020.09.09 171 0 건틀렛 500점 차이 매칭 뭐냐 [4] 람다 2020.09.09 182 0 와 SR조각 존나 잘주네 ㅋㅋㅋ [2] 덩이 2020.09.09 229 0 가챠연출보고 알 수 있는거 뭐 더있음? [4] hver 2020.09.09 1750 0 카운터 범죄자들 잡은다음엔 어케하는거지? [5] 꿀때지 2020.09.09 238 0 그림자 전당 3-4 조합 추천 좀 [1] 페이커 2020.09.09 211 0 근데 이번주 2부 오픈하고 각성 로테하고 [3] 들은말 2020.09.09 136 -1 스트레스 받으니까 자꾸 현질하고싶내 [4] 스퀘어에닉스 2020.09.09 118 0 카사 최고 배신자 류금태 시루룬 2020.09.09 145 0 아직도 패치 안뜸? [1] coto 2020.09.09 125 0 근데 퀸윤 <~~~~ 왜 원래모습으로 돌아옴? [4] 꿀때지 2020.09.09 212 0 각등이가 호1감인 이유.real [4] ㅇo 2020.09.09 187 0 프리코네에 배신자 캬루가 있다면 [4] 오새린 2020.09.09 240 0 암튼 그래서 침식되면 그런 신적인 존재들이 마구나오는듯 [1]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79 0 카운터 케이스인가 이건 걍 다 받으면됨? [4] 익명의캬루단 2020.09.09 151 0 솔직히 각등이 복각도 좋음 [4] 시루룬 2020.09.09 190 0 패치노트는 시간별로 특징이 있음 [5] 서폿아리 2020.09.09 225 1 사실 각수연이 아니라 각등이 복각인데 ㅋㅋㅋ [1] ㅇㅇ (211.189) 2020.09.09 178 0 클리포트 인자 뜻 감잡았다.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63 0 스포)쓰알은 아니더라도 나올가능성있는 함선들 [9] 정리암 2020.09.09 421 2 패치노트 무조건 3시에 뜨는줄 [2] 우푸푸 2020.09.09 182 0 카사 체고 미친 복장 [4] 완전루시퍼 2020.09.09 264 1 확실히 예전보단 성장속도 빠르긴빠르다 [4] Eles 2020.09.09 183 0 건틀렛 와 이게 갓버매칭이맞냐?? [6] investing 2020.09.09 217 1 어휴 시원해 이게 카사지 ㅋㅋㅋㅋ [5] ㅇㅇ 2020.09.09 237 3 각등이 템 옵션 vs 붙은 건 뭐주고 있냐 [1] 힐데 2020.09.09 164 0 종신계약은 애정캐에게 [10] 시루룬 2020.09.09 214 1 보미 <~~~ 하트베리에서 유일하게 아무생각 안드는애... [4] 꿀때지 2020.09.09 239 -2 서윤이 엄마 있었음? [2] ㅁㄴㅇㄹ (121.179) 2020.09.09 1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06: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