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토리 아주 많이 풀려서 한 7~8지가면 세피토르도 나올까 

건담uc의 ntd마냥 클리포트의 상성같은 느낌으로


꼭 그렇게는 안나와도 세피토르라는 개념자체는 나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