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각설하고 1.0부터 해오던 새끼가 지금 시즌 세기말까지 챌도 못올라가서 어뷰징에 머리싸매는게

존나 웃기네ㅋㅋㅋ 대충 오토돌려도 올라가겠다 지금 5500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