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에델 잡으려고 에스타크를 쓰라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1]
Freya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뉴비들 각등이 먼저 뽑게해드려
115
0
이번 하드보스 백화된 미니스트라네
108
0
각등이 복각 ㅋㅋㅋㅋㅋ
98
0
각등이 없으면 채용 비빌만함?
[2]
198
0
각등이 셋옵 뭐씀?
[2]
121
0
종신이랑 바이너리패키지는필구아니냐?
105
0
이번 핵심은 이거군
160
0
ㅋㅋㅋ 요즘 택배 왤케 골떄리냐
117
0
폴른호크 오타야?
119
0
이번 수시는 왜 천장이 없냐?
[1]
143
0
각지수 패키지 ㄱ?
[6]
144
0
건공아님<~~~ 각힐보다 각미나가 더 중요하다고?
[5]
171
0
아니 뽑을게 왤케 많은데
111
0
류드밀라도 뽑아야되는데 구관솔저도 뽑아야되네 십 ㅋㅋ
85
0
아ㅋㅋㅋ 왜 금태 분탕이 아님ㅋㅋ
95
0
아 2주나 더기다려야함ㅋㅋㅋㅋ
91
0
각성캐 주기 신규신규복각복각으로 도나보네
90
0
왜 유미나 복각인데 홍어새끼들아
79
0
금태 ㅋㅋ 각수연 이벤트배포로 뿌릴려고
[1]
130
0
솔직히 각등이도 좋음
72
0
쾅쾅쾅
76
0
류드밀라 허벅지 꼴리네
253
0
각등이 복각 개이득
65
0
건틀렛
에델 잡으려고 에스타크를 쓰라고?
[1]
119
0
구관메카 상향어디있어
89
0
쩍벌 멋있노
132
0
엘자상향 실화냐
97
0
얘네 진짜 아카 눈팅하나?
[3]
198
0
류드밀라 먼저 뽑고 구관돌림?
92
0
오 힐데눈나 스킨 보이스 추가 되네
[1]
455
0
아 각성 이수연 어디갔냐고
1756
0
유두마망...
[2]
366
0
공중타입은 지가 공중에 떠다닌다는 거임
106
0
뭐야 채용권 200쿼츠 차이뿐이야?
156
0
류드밀라 궁씬은 좋네
157
0
각힐말고 각등이 뽑아라
[4]
159
0
뭐야 카운터버전 간나쓰썬임?
[1]
169
0
각수연 어딧어 ㅜㅜ
97
0
이건 주작이다 각등이로 기채권 뽑아가려하노 ㅋㅋ
104
0
아 각등이 뭔데
106
0
야! 너두 각등이 쓸수있어!!
100
0
류드밀라 야누스 존나좋을거 같은디
120
0
얘누구냐
[5]
176
0
또 갭모에 캐릭이네 ㅋㅋ
[2]
207
0
류드밀라는 대놓고 솔저 메카덱에 쓰라고 만든캐네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