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공아님<~~~ 각힐보다 각미나가 더 중요하다고?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1 작성일 2020-09-09 07:06:49 https://arca.live/b/counterside/7211471 데박...........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곽두철 2020-09-09 07:07:16 요즘 보면 각미나가 더 활약을 많이하는것같긴 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09 07:07:28 1q2w3 2020-09-09 07:07:35 지금까지 각힐없이 잘 살아왔으면 그냥 각미나로 딜 든든하게 채우는게 좋은거같어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09 07:07:55 두부두붕 2020-09-09 07:08:02 맞는말인데 각힐 6코나되야 쓸만하고 각등이는 7코때도막쓰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복각은 어쩔수 없지 베버 2020.09.09 76 0 기존유저나 신규유저나 둘 다 만족할만한데??? 완전루시퍼 2020.09.09 108 0 뭐? 각미나 복각이라고? [3] 카붐 2020.09.09 208 0 어 뭐야 구관시리즈 픽업이란거임 이거? [1] ㅇㅇ (59.16) 2020.09.09 135 0 ✋질문 뉴비 쓰알 뭐키워야됨?? [1] ㅇㅇ (121.179) 2020.09.09 184 0 아 왜 각수연 안나오는데 ㅇㅇ 2020.09.09 83 0 이번 패키지 어떤거 같냐 [2] 킹스짱 2020.09.09 144 0 인겜 멋있는거보소 금드럭만 2020.09.09 1206 0 힐데 바니걸 보이스 추가 ㄹㅇ 실화냐? 팔도 2020.09.09 476 0 각등이 복각이면 뉴비들 좋은거 아닌가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9 104 0 ㅋㅋㅋㅋㅋㅋ 기채권 존버 십가능 ㅋㅋㅋㅋㅋ ㅇㅇ 2020.09.09 92 0 각수연 기대하지 말라고ㅋㅋㅋ hver 2020.09.09 114 0 일단 뉴비들 각등이 먼저 뽑게해드려 뼈해장국 2020.09.09 115 0 이번 하드보스 백화된 미니스트라네 색인 2020.09.09 108 0 각등이 복각 ㅋㅋㅋㅋㅋ ㅇㅇ (211.200) 2020.09.09 98 0 각등이 없으면 채용 비빌만함? [2] krispydonut 2020.09.09 198 0 각등이 셋옵 뭐씀? [2] 도케 2020.09.09 121 0 종신이랑 바이너리패키지는필구아니냐? 두부두붕 2020.09.09 105 0 이번 핵심은 이거군 ㅇㅇ (211.210) 2020.09.09 160 0 ㅋㅋㅋ 요즘 택배 왤케 골떄리냐 ㅇㅇ (119.71) 2020.09.09 117 0 폴른호크 오타야? 베버 2020.09.09 119 0 이번 수시는 왜 천장이 없냐? [1] 물리법칙 2020.09.09 143 0 각지수 패키지 ㄱ? [6] 비오니 2020.09.09 144 0 건공아님<~~~ 각힐보다 각미나가 더 중요하다고? [5] 꿀때지 2020.09.09 171 0 아니 뽑을게 왤케 많은데 참피 2020.09.09 112 0 류드밀라도 뽑아야되는데 구관솔저도 뽑아야되네 십 ㅋㅋ 이게진짜되네 2020.09.09 85 0 아ㅋㅋㅋ 왜 금태 분탕이 아님ㅋㅋ 콘쓰려고만듬 2020.09.09 95 0 아 2주나 더기다려야함ㅋㅋㅋㅋ RH 2020.09.09 91 0 각성캐 주기 신규신규복각복각으로 도나보네 치후유 2020.09.09 90 0 왜 유미나 복각인데 홍어새끼들아 야스왕 2020.09.09 80 0 금태 ㅋㅋ 각수연 이벤트배포로 뿌릴려고 [1] gkdhkdhk 2020.09.09 131 0 솔직히 각등이도 좋음 팔도 2020.09.09 72 0 쾅쾅쾅 곽두철 2020.09.09 76 0 류드밀라 허벅지 꼴리네 위천마펀치 2020.09.09 253 0 각등이 복각 개이득 BlackDwarf 2020.09.09 65 0 건틀렛 에델 잡으려고 에스타크를 쓰라고? [1]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09.09 120 0 구관메카 상향어디있어 당장시작해 2020.09.09 89 0 쩍벌 멋있노 엘빅이 2020.09.09 132 0 엘자상향 실화냐 웃는삼류 2020.09.09 97 0 얘네 진짜 아카 눈팅하나? [3] 색인 2020.09.09 198 0 류드밀라 먼저 뽑고 구관돌림? 비오니 2020.09.09 92 0 오 힐데눈나 스킨 보이스 추가 되네 [1] 익명의캬루단 2020.09.09 455 0 아 각성 이수연 어디갔냐고 분조장맨 2020.09.09 1756 0 유두마망... [2] 카린웡 2020.09.09 366 0 공중타입은 지가 공중에 떠다닌다는 거임 1q2w3 2020.09.09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0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