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둬야겟다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패키지 풀매수 할만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각미나 갖고싶었는데 잘됐당
122
0
각등이2호기 vs 존버
[2]
144
0
로자리아 류드밀라한테 녹아버리겠네
[1]
127
0
존버만이살길이다
143
0
갑자기 화나네
[1]
326
2
이거 패키지 혜자같은데
[5]
237
0
금태가 조교를 엄청 잘하네
[5]
221
0
왠지 각등이 복각 금태의 계략 같다
132
0
각등 복각임?
[1]
124
0
류드밀라 컨셉이 토템이네?
158
0
저거 그냥 자기가 공중에 떠있으면 공중타입이라고 적힘
[1]
151
0
금태형 오늘 솔져 공속악세 나오지?
105
0
류드밀라 얘 씹참피네
[21]
1330
15
각등이 성능은 몰겠고 이뻐서 뽑고 싶긴한데
[2]
136
0
류드밀라 지상공격도 되면
[2]
212
0
일반 유미나 별로임?
[4]
180
1
류드밀라 대공 맞음?
[1]
171
0
미래를 엿보았다
138
0
건틀렛
근데 이제 건에서 팬드 쓸수있느거냐?
[7]
181
0
근데 ㄹㅇ 고민되는게 각미나 잇으면 전당오토 수월하다며
[8]
212
0
공지 다시보니까 류드밀라 공대공이야?
[2]
164
0
기채권 열심히 모아놨는데 각등이 한방에 쌉가능?
[3]
191
0
명치덱에 걸맞는캐릭아니노ㅋㅋㅋ
131
0
셋바패키지 풀매수 할만하네
146
0
류드밀라 카운터버전 썬볼 맞나
[1]
164
0
상식적으로 공중만 치는데 공중 우선 타격 이지랄하겠냐고
[5]
165
0
아 간나쓰선 바로 교체해보리기~
117
0
좋다, 류금태 너의 도전을 받아들이마.
[9]
191
0
개인적으론 각힐뽑는게 더 나아보이긴한데
[9]
200
0
얘네 챈 눈팅하는거 확실하네
[3]
219
0
개꿀 패키지
[3]
185
0
ㅋㅋ 자존심이있지 각등이 절대안뽑을거임 ㅅㄱ
[1]
172
0
류드밀라가 썬볼이었다고?
105
0
두돈반 헬기 조합 류드밀라 ㄷㄷ
101
0
신캐 공중만 조지는거면 별로아님?
[1]
114
0
역시 신캐 공중우선 개쪄내
108
0
류드밀라 공중만 치는건가
[1]
143
0
류드밀라 패시브 에델 지식의 파편이랑 조합됨?
[5]
140
0
류드밀라 뽑아야하나
69
0
근데 류드밀라 설명에 전천후공격을 한다고 써져있는데
122
0
썬볼 뒤졌다 ㅅㄱ ㅋㅋㅋㅋ
[1]
128
0
각등이 다음에 부사장 각성 나오려나
78
0
근데 왜 주화 패키지는 안팔아
79
0
쿼츠벌러 메인밀어야되네 십 ㅋㅋ
96
0
셋바 패키지 좀 혜자 같지 않나
[2]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