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긴게 거유 JK라서 꼴리기도 했고 주인공이라서 소좆 엠포처럼 떡상하겠지? ㅋㅋ 하고 한돌 한번시켜놨는데
3일만 해보니까 PVP PVE 아무데서도 쓸데가 없어서 적성핵 아까워 뒤질거 같음
게다가 이겜은 각성캐가 따로 있던데 그럼 기본증정캐들은 영원히 피규어인거임?

생긴게 거유 JK라서 꼴리기도 했고 주인공이라서 소좆 엠포처럼 떡상하겠지? ㅋㅋ 하고 한돌 한번시켜놨는데
3일만 해보니까 PVP PVE 아무데서도 쓸데가 없어서 적성핵 아까워 뒤질거 같음
게다가 이겜은 각성캐가 따로 있던데 그럼 기본증정캐들은 영원히 피규어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