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이걸 수시채용에 넣을줄은 몰랐네 씹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314
작성일
댓글
[8]
페이커
ㅇㅇ (39.7)
삭제
수정
이유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ㅇㅇ (125.186)
삭제
수정
이유
덩이
이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스킬셋만 보면 겁나 좋을거 같은데
[1]
141
0
류드밀라 너무 참피인가아니냐
[1]
161
0
와 구관총 구관방을 공짜로 푸네 ㅋㅋㅋㅋ
[6]
286
0
후 씨발 진짜 이번엔 구총병 주겠지ㅋㅋ
99
0
금태도 지독하다
[3]
157
0
류드 컷인은 마음에 든다
[2]
210
0
체력 16000이면 소총병 아니냐
[5]
188
1
건틀렛
게이들아 건 조언좀 부탁해도 되겠노?
[2]
140
0
기밀뽑할때 단뽑or연뽑 뭐가좋음?
[2]
176
0
야누스 로자리아 썬볼 퇴물행.
[2]
1206
0
우리 유두마망 스텟보니 야누스가 얼마나 씹쌔기였는지 알겠네 ㅋㅋ
220
0
항상 패키지가 아쉽네
[3]
140
0
난 틀리지 아나따
101
0
건틀렛
플래 어서오고
102
0
류드밀라 스탯
[1]
163
0
류드밀라 공중공격만 하는게 진짜면
101
0
수시 꼴박하고 폭사할 게이들 많이 보이노
98
0
행복회로 폭발하는거보소ㅋㅋ 카운터 썬볼임 ㅅㄱ
159
0
류드밀라 스탯 확대한거
[5]
200
2
류드밀라 알렉스 패스하고 구관뽑 할까
110
0
기밀 천장 20인데 각힐 vs 각등 선택존
[2]
173
0
각수연 안나오는건 아쉽긴한데
104
0
에델 드디어 카운터먹는다
[2]
167
0
아 이걸 수시채용에 넣을줄은 몰랐네 씹 ㅋㅋㅋㅋㅋㅋ
[8]
314
0
각수연은 기밀채용이 아니라 우대채용임
[1]
163
0
그날이 왔다 십색기들아
[7]
280
0
내일 딱대라ㅋㅋ
[1]
165
0
이수연 어디감?
[1]
166
0
근데 공격타입이 공중타입이면
[1]
173
0
류드 다이브는 건틀릿은 잘잡겠내
125
0
류드밀라 두돈반 콤보 버틸수있을까?
[1]
143
0
각수연 미뤄질수록 좋지
150
0
각수연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2]
148
0
류밀솔저아님?
99
0
근데 좀 귀엽긴하네
[4]
216
0
류드밀라 전천후다 증거있음
[7]
276
5
건틀렛
내가 골드의 수석이다
[1]
142
0
좀 아쉬우면서도 나쁘진않네 업데이트
116
0
오 각미나 갖고싶었는데 잘됐당
122
0
각등이2호기 vs 존버
[2]
145
0
로자리아 류드밀라한테 녹아버리겠네
[1]
127
0
존버만이살길이다
143
0
갑자기 화나네
[1]
326
2
이거 패키지 혜자같은데
[5]
237
0
금태가 조교를 엄청 잘하네
[5]
2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