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체력 16000이면 소총병 아니냐 건공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8 작성일 2020-09-09 07:18:43 https://arca.live/b/counterside/7211792 ㄹㅇ 챰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112.222) 2020-09-09 07:19:09 삭제 수정 공중스나이퍼라 참피인거 알고도 때리기 쉽지않을거같은데 펼쳐보기▼ 곽두철 2020-09-09 07:19:30 걍 마리아 폭격이면 ㅂㅂㅇ임 펼쳐보기▼ ㅇㅇ (112.150) 2020-09-09 07:19:31 삭제 수정 함선스킬 한방이면 뒤질듯 펼쳐보기▼ ㅇㅇ (223.38) 2020-09-09 07:19:29 삭제 수정 썬볼 특수기한방 ㅅㄱ 펼쳐보기▼ 1q2w3 2020-09-09 07:19:57 선볼이 먼저 터질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총 구관방 개좋은거임? [8] 미팅 2020.09.09 188 0 이번 패치는 뭔가 애매하다 [2] ㅇㅇ (58.123) 2020.09.09 118 -1 카사해볼라는데 겁남 [7] ㅇㅇ (210.97) 2020.09.09 134 0 근데 이벤지원으로나오는건 지상공격도 하자너 금드럭만 2020.09.09 91 0 솔져처럼 물량으로 나오는 카운터가 있나? [4] 유유칼믹 2020.09.09 132 0 금태의 마음을 몰라주는구나 ㅈㅈ 2020.09.09 116 0 확실한건 로자리아는 씹퇴물행임 [1] 야스왕 2020.09.09 210 0 유두밀라 스나 아님? ㅇㅇ (125.188) 2020.09.09 96 0 구관총 ㄹㅇ 존나안뜰거같음 건공 2020.09.09 110 0 진짜 전천후인지 아닌지는 나와보면 알겠지 ㅋㅋ 1q2w3 2020.09.09 105 0 유두밀라가 공중공격만이면 이해가 됨 힐데 2020.09.09 158 0 기밀 단뽑 연뽑 승부존 비오니 2020.09.09 122 0 로자가 2.1만인데 1.6만이면 얼마나물몸임 [4] investing 2020.09.09 211 0 노말맵 적정렙 오르는거 봐 [9] ㅇㅇ (121.148) 2020.09.09 200 0 나도 메이즈 전대원이 되고싶다 [1] 뷰룻 2020.09.09 195 0 류드밀라 볼때마다 이거 생각나 [1] ㅇㅇ (211.210) 2020.09.09 118 0 류드밀라 지상공격 불가능으로 너프 먹었는데????? ㅇㅇ 2020.09.09 181 0 일단 스킬셋만 보면 겁나 좋을거 같은데 [1] 히메코달린다 2020.09.09 141 0 류드밀라 너무 참피인가아니냐 [1] ㅇㅇ (124.51) 2020.09.09 161 0 와 구관총 구관방을 공짜로 푸네 ㅋㅋㅋㅋ [6] 팔도 2020.09.09 286 0 후 씨발 진짜 이번엔 구총병 주겠지ㅋㅋ 보름달빵 2020.09.09 99 0 금태도 지독하다 [3] Freya 2020.09.09 157 0 류드 컷인은 마음에 든다 [2] 이유 2020.09.09 210 0 체력 16000이면 소총병 아니냐 [5] 건공 2020.09.09 188 1 건틀렛 게이들아 건 조언좀 부탁해도 되겠노? [2] Onedaymore 2020.09.09 140 0 기밀뽑할때 단뽑or연뽑 뭐가좋음? [2] 치아가가 2020.09.09 176 0 야누스 로자리아 썬볼 퇴물행. [2] 급시기척살자 2020.09.09 1206 0 우리 유두마망 스텟보니 야누스가 얼마나 씹쌔기였는지 알겠네 ㅋㅋ 카린웡 2020.09.09 220 0 항상 패키지가 아쉽네 [3] 뼈해장국 2020.09.09 140 0 난 틀리지 아나따 마을사람A 2020.09.09 101 0 건틀렛 플래 어서오고 ㅈㅈ 2020.09.09 102 0 류드밀라 스탯 [1] 지나가던사람 2020.09.09 163 0 류드밀라 공중공격만 하는게 진짜면 ㅇㅇ (58.123) 2020.09.09 101 0 수시 꼴박하고 폭사할 게이들 많이 보이노 페이커 2020.09.09 98 0 행복회로 폭발하는거보소ㅋㅋ 카운터 썬볼임 ㅅㄱ ㅇㅇ (222.121) 2020.09.09 159 0 류드밀라 스탯 확대한거 [5] 꿀때지 2020.09.09 200 2 류드밀라 알렉스 패스하고 구관뽑 할까 분조장맨 2020.09.09 110 0 기밀 천장 20인데 각힐 vs 각등 선택존 [2] ㅇㅇ 2020.09.09 173 0 각수연 안나오는건 아쉽긴한데 ㅇㅇ (222.101) 2020.09.09 104 0 에델 드디어 카운터먹는다 [2] 그라시아스 2020.09.09 167 0 아 이걸 수시채용에 넣을줄은 몰랐네 씹 ㅋㅋㅋㅋㅋㅋ [8] 이유 2020.09.09 315 0 각수연은 기밀채용이 아니라 우대채용임 [1] 팔도 2020.09.09 163 0 그날이 왔다 십색기들아 [7] 보름달빵 2020.09.09 280 0 내일 딱대라ㅋㅋ [1] 콘쓰려고만듬 2020.09.09 165 0 이수연 어디감? [1] 금태씨발련 2020.09.09 1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07: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