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지부 때문에 나날이 꼬접 수치가 오른다 구미호미호 추천 4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91 작성일 2020-09-09 21:26:01 https://arca.live/b/counterside/7229786 어떤 병신 저능아 새끼 머리속에서 이따구로 바꾸자는 아이디어가 나왔을가 추천! 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직사의마안 2020-09-09 21:26:21 우욱 펼쳐보기▼ 비빅비 2020-09-09 21:26:52 llII 2020-09-09 21:29:15 ㅇㅇ (211.221) 2020-09-09 21:30:28 삭제 수정 모마 큐브돌리는거랑 비슷하네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09 21:31:12 잘시간에 55분 55분 25분 나오면 염병하네 소리 바로나옴ㅋㅋㅋㅋ 펼쳐보기▼ 류우긴타이 2020-09-09 21:33:01 엘빅이 2020-09-09 21:34:40 지부는 걍 신경 쓰지마 저건 시간 제일 짧은거 고르면됨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9-09 21:35:42 짧은거 골라서 매번 수시로 확인하는게 개 좆같어 게임 플레이는 씨발 30분도 안걸리는데 하루종일 지부만 붙잡고 있어 뭐야 이게 씨발 펼쳐보기▼ 엘빅이 2020-09-09 21:36:24 그니까 신경을 쓰지마셈ㅋ 난 알림 뜰 때만 들어가는데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9-09 21:41:29 나도 그러고 싶은데 이렇게 안하면 채용권 수급이 너무 좆같아서 손해보는 느낌도 들고 자꾸 확인하게 되네 스트레스만 쌓이고 걍 겜을 놓을가 생각도 든다 하.. 펼쳐보기▼ flow_boom 2020-09-09 22:46:41 좆!같!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로 찡찡대는 글이 나오고 그게 헤라를 가야 [2] 한펭 2020.09.09 115 0 구관픽업 실력가챠 떴따 씨발ㅋㅋ [4] 쿠온지 2020.09.09 168 2 오늘도 팔레스3-4에서 막혔다 [1] ㅇㅇ 2020.09.09 109 0 레이드덱에 에델 넣는거 잊고있었다가 오늘 넣어봤는데 ㅇㅇ (58.123) 2020.09.09 119 0 어쩌피 편해지는 비용 생겨도 우린 눈치못채 한펭 2020.09.09 108 0 근데 지부미션은 개선해달라하면 [2] 직사의마안 2020.09.09 161 1 오 얘내 멋지다 [3] Taphris 2020.09.09 202 0 겜을 할려고 겜키는거면몰라 [4] ㅇㅇ (183.103) 2020.09.09 176 5 쿼츠 스킨 선택존 [4] ㄹ 2020.09.09 208 0 늒네 복커했워 [7] Taphris 2020.09.09 159 0 딜 실화냐 [1] 보름달빵 2020.09.09 167 0 4성 천장은 안만들어주나 [1] 엘빅이 2020.09.09 149 0 우욱 씹 [2] 익명의캬루단 2020.09.09 225 0 스킨 연습모드 스킬 어케씀? [4] ㄹ 2020.09.09 166 0 지부 4개쯤만되도 신경쓰이는데 [2] ㅇㅇ (183.103) 2020.09.09 138 0 지부짱난다는 소리 좀 많이보이기 시작했네 [11] 한펭 2020.09.09 186 0 황금픽뚫오지네 [2] 한펭 2020.09.09 123 0 건틀렛 빠밤좌 리더 넣고400점 오름 [5] ㅇㅇ (182.215) 2020.09.09 389 0 매일 55분 짜리 미션 떄문에 40분 마다 게임 키고 [6] 구미호미호 2020.09.09 156 2 얘는 요원으로 나온거없냐 [4] ㅇㅇ (211.221) 2020.09.09 177 0 수시채용은 시간되면 바로 바꿔놓고 [1] ㅇㅇ (58.123) 2020.09.09 150 0 좆간지 나네 힐데눈나... [2] 익명의캬루단 2020.09.09 238 0 씨발 지부 때문에 나날이 꼬접 수치가 오른다 [11] 구미호미호 2020.09.09 191 3 생각보다 게임재밌다 [11] ㅇㅇ (211.221) 2020.09.09 185 0 다디졌다 진짜 [5] 보름달빵 2020.09.09 193 1 그림자 파편 뭐부터 사는게 좋음? [2] ㅇㅇ (59.29) 2020.09.09 123 0 이번 수시만큼 기묘한 게 있을까 [2] 분긔 2020.09.09 195 1 으 주화 충전한거 다썼네 [7] 직사의마안 2020.09.09 158 1 맨땅계 쌉가능임 [5] ㅇㅇ (220.81) 2020.09.09 162 1 쓰알 6성다는데 카특핵 몇개나먹음? [2] 셀레스틴 2020.09.09 133 0 공략 보급소 리롤횟수와 모작권 구매량에 따른 각성캐 천장주기 [11] ㅇㅇ 2020.09.09 2039 17 개씨발 좆소림새끼ㄱㅋ [2] 보름달빵 2020.09.09 242 2 4130주화 남았다 [2] ㄹ 2020.09.09 181 0 카사하고 싶다 ㅇㅇ 2020.09.09 128 0 와 수시채용 1캐 픽업 확률 엠창이네 [9] 직사의마안 2020.09.09 202 0 개씨발 엠창겜 니들이나 해라ㅋㅋ [28] 보름달빵 2020.09.09 1469 22 맨땅계 시작해본당 [3] ㅇㅇ (59.5) 2020.09.09 139 0 류드밀라 빨리 뽑고싶다 [1] 카르텔잔당 2020.09.09 295 0 빌런 캐릭들은 일단 인류구한답시고 싸그리 죽이는걸 왜이리 좋아하냐 [4] ㅇㅇ (180.229) 2020.09.09 431 -1 째밌따 째밌따 [8] 공기소리 2020.09.09 196 1 전당 깨니까 기분 조타! [2] 카사라이브 2020.09.09 136 0 난 몰라 [3] ㄹ 2020.09.09 159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25.181) 2020.09.09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9 2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