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꼴리네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는 요원으로 나온거없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4]
비빅비
ㅇㅇ (211.221)
삭제
수정
직사의마안
보름달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편해지는 비용 ㅋㅋ
[6]
163
4
유마 커엽네
[2]
124
0
아 저글 보고 가챠했는데 좆박았네
[2]
120
0
구관총 먹으려고 7500쿼츠 썼다
[5]
149
0
지부로 찡찡대는 글이 나오고 그게 헤라를 가야
[2]
115
0
구관픽업 실력가챠 떴따 씨발ㅋㅋ
[4]
168
2
오늘도 팔레스3-4에서 막혔다
[1]
110
0
레이드덱에 에델 넣는거 잊고있었다가 오늘 넣어봤는데
119
0
어쩌피 편해지는 비용 생겨도 우린 눈치못채
108
0
근데 지부미션은 개선해달라하면
[2]
162
1
오 얘내 멋지다
[3]
203
0
겜을 할려고 겜키는거면몰라
[4]
176
5
쿼츠 스킨 선택존
[4]
208
0
늒네 복커했워
[7]
159
0
딜 실화냐
[1]
167
0
4성 천장은 안만들어주나
[1]
149
0
우욱 씹
[2]
225
0
스킨 연습모드 스킬 어케씀?
[4]
166
0
지부 4개쯤만되도 신경쓰이는데
[2]
138
0
지부짱난다는 소리 좀 많이보이기 시작했네
[11]
186
0
황금픽뚫오지네
[2]
123
0
건틀렛
빠밤좌 리더 넣고400점 오름
[5]
389
0
매일 55분 짜리 미션 떄문에 40분 마다 게임 키고
[6]
156
2
얘는 요원으로 나온거없냐
[4]
177
0
수시채용은 시간되면 바로 바꿔놓고
[1]
151
0
좆간지 나네 힐데눈나...
[2]
238
0
씨발 지부 때문에 나날이 꼬접 수치가 오른다
[11]
192
3
생각보다 게임재밌다
[11]
186
0
다디졌다 진짜
[5]
194
1
그림자 파편 뭐부터 사는게 좋음?
[2]
123
0
이번 수시만큼 기묘한 게 있을까
[2]
195
1
으 주화 충전한거 다썼네
[7]
158
1
맨땅계 쌉가능임
[5]
162
1
쓰알 6성다는데 카특핵 몇개나먹음?
[2]
133
0
공략
보급소 리롤횟수와 모작권 구매량에 따른 각성캐 천장주기
[11]
2039
17
개씨발 좆소림새끼ㄱㅋ
[2]
242
2
4130주화 남았다
[2]
181
0
카사하고 싶다
128
0
와 수시채용 1캐 픽업 확률 엠창이네
[9]
202
0
개씨발 엠창겜 니들이나 해라ㅋㅋ
[28]
1469
22
맨땅계 시작해본당
[3]
139
0
류드밀라 빨리 뽑고싶다
[1]
295
0
빌런 캐릭들은 일단 인류구한답시고 싸그리 죽이는걸 왜이리 좋아하냐
[4]
431
-1
째밌따 째밌따
[8]
19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