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운지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8
작성일
댓글
[3]
갓겜충아님
직사의마안
한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에 덱 저장 기능은 없나?
[3]
174
0
지부 임무 망했누
[3]
152
0
이 시발련들
[2]
143
0
구관총먹겠다고 90뽑 가까이 질렀는데
[5]
216
0
각등이 필수임? 부사장 기다릴까?
[1]
132
0
안이 업뎃도 안햇는대 채용권 탕진한 애들 왤케많음ㅋㅋ
[2]
141
0
이러면 가끔 한판은 이기지 않을까?
[4]
137
0
뉴비는 구관 당장 먹을 필요가 없음
[5]
227
0
오하이오까지 만들엇는데 3-4에서 컷당함 ㅠ
[2]
312
0
지부 임무시간때매 주기적으로 카사 키는거 좇같은거 맞음
[1]
131
0
ㅅㄱ
[6]
213
-3
레이드 개트롤햇음
[3]
165
0
완벽하게 제압할 수 있는 수준
[3]
1282
0
이거머임?
[6]
197
0
류드밀라는 못뽑게되었다
[6]
316
0
뉴비 가챠 참고 있다...
146
0
너네들 왜 벌써부터 수시에 존나 꼴아박냐?
[9]
225
0
자고 일어나면 패치 끝났겠지 했는데
[3]
150
0
딴겜은 자주 홍어하는데
[8]
179
0
영혼을 건 레이스 내가 이겼다
[6]
247
1
-던- 저렇게 사건 터져서 게임 망한다 뭐다 해도 어차피 몇 달 지나면 잠잠해지지 않냐
[3]
170
0
카사 시작할 때 채용에 깡쿼츠 박지 말라고 하던데
[6]
214
0
형님들 뉴비 이거 뭐 지금 가챠 돌려야되는겁니까?
[4]
148
0
운지함
[3]
179
0
부사장 슈트핏 공개까지 앞으로 6시간
[2]
176
0
편해지는 비용 ㅋㅋ
[6]
163
4
유마 커엽네
[2]
124
0
아 저글 보고 가챠했는데 좆박았네
[2]
120
0
구관총 먹으려고 7500쿼츠 썼다
[5]
149
0
지부로 찡찡대는 글이 나오고 그게 헤라를 가야
[2]
115
0
구관픽업 실력가챠 떴따 씨발ㅋㅋ
[4]
168
2
오늘도 팔레스3-4에서 막혔다
[1]
110
0
레이드덱에 에델 넣는거 잊고있었다가 오늘 넣어봤는데
119
0
어쩌피 편해지는 비용 생겨도 우린 눈치못채
108
0
근데 지부미션은 개선해달라하면
[2]
162
1
오 얘내 멋지다
[3]
203
0
겜을 할려고 겜키는거면몰라
[4]
177
5
쿼츠 스킨 선택존
[4]
208
0
늒네 복커했워
[7]
159
0
딜 실화냐
[1]
167
0
4성 천장은 안만들어주나
[1]
149
0
우욱 씹
[2]
225
0
스킨 연습모드 스킬 어케씀?
[4]
166
0
지부 4개쯤만되도 신경쓰이는데
[2]
138
0
지부짱난다는 소리 좀 많이보이기 시작했네
[11]
1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