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님말고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러면 가끔 한판은 이기지 않을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7
작성일
댓글
[4]
264430
분긔
토깡이
쥬지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개중 하나는 천장인데
[2]
140
0
오늘은 느낌상 천장칠거같다
[1]
146
0
류드밀라는 날 좋아해
[3]
153
0
함선재료를 어케 써야할지 몰겠다
[6]
133
-1
점검 조기종료하는 미래는
[2]
118
0
오늘 스알먹을 생각에 군침이 싹도노
100
0
오늘 비틱질 할 생각에 군침이 싸악 도노ㅋㅋㅋㅋ
[1]
117
0
미나토였나 한조 쉑
[5]
158
0
아 싯팔
[6]
224
0
아 오늘 비틱할 생각에 싱글벙글 하네 ㅋㅋㅋ
[6]
168
0
아침에 눈뜨니깐 엘자눈나가 반겨줌
[7]
254
1
초반에 죄송한데..
[8]
270
-4
이 병신들은 새벽부터 뭘 한거야
[4]
218
0
5장까지 다 봤다
[5]
180
1
류드밀라 뽑아야지 정신차려
[4]
157
0
✋질문
각힐 각미나 나오고 텀 얼마나 두고 나왔음?
[3]
219
0
30분전
[1]
93
0
카사에 덱 저장 기능은 없나?
[3]
174
0
지부 임무 망했누
[3]
152
0
이 시발련들
[2]
143
0
구관총먹겠다고 90뽑 가까이 질렀는데
[5]
216
0
각등이 필수임? 부사장 기다릴까?
[1]
132
0
안이 업뎃도 안햇는대 채용권 탕진한 애들 왤케많음ㅋㅋ
[2]
141
0
이러면 가끔 한판은 이기지 않을까?
[4]
137
0
뉴비는 구관 당장 먹을 필요가 없음
[5]
227
0
오하이오까지 만들엇는데 3-4에서 컷당함 ㅠ
[2]
312
0
지부 임무시간때매 주기적으로 카사 키는거 좇같은거 맞음
[1]
131
0
ㅅㄱ
[6]
214
-3
레이드 개트롤햇음
[3]
165
0
완벽하게 제압할 수 있는 수준
[3]
1282
0
이거머임?
[6]
198
0
류드밀라는 못뽑게되었다
[6]
316
0
뉴비 가챠 참고 있다...
146
0
너네들 왜 벌써부터 수시에 존나 꼴아박냐?
[9]
226
0
자고 일어나면 패치 끝났겠지 했는데
[3]
150
0
딴겜은 자주 홍어하는데
[8]
179
0
영혼을 건 레이스 내가 이겼다
[6]
247
1
-던- 저렇게 사건 터져서 게임 망한다 뭐다 해도 어차피 몇 달 지나면 잠잠해지지 않냐
[3]
170
0
카사 시작할 때 채용에 깡쿼츠 박지 말라고 하던데
[6]
214
0
형님들 뉴비 이거 뭐 지금 가챠 돌려야되는겁니까?
[4]
148
0
운지함
[3]
179
0
부사장 슈트핏 공개까지 앞으로 6시간
[2]
176
0
편해지는 비용 ㅋㅋ
[6]
163
4
유마 커엽네
[2]
124
0
아 저글 보고 가챠했는데 좆박았네
[2]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