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 겜 원래 4지부터 밀기 힘듦? ㅇㅇ (1.23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6 작성일 2020-09-09 22:58:01 https://arca.live/b/counterside/7230251 스토리 보려고 미는데 빡세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분긔 2020-09-09 23:00:31 4지부터 빡새면 5지 더 힘들텐데 펼쳐보기▼ ㅇㅇ (1.237) 2020-09-09 23:01:36 삭제 수정 그래서 걱정임 펼쳐보기▼ 분긔 2020-09-09 23:02:28 일단 내실좀 다져서 2제대정도는 만들고 트라이하는거도 좋을거 같은데 친구소대 쓸수있으면 계속 빌려쓰고 펼쳐보기▼ ㅇㅇ (1.237) 2020-09-09 23:03:48 삭제 수정 조언 ㄱㅅ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9 23:00:40 초 ㅡ월 ㄱ 펼쳐보기▼ ㅇㅇ (1.237) 2020-09-09 23:03:10 삭제 수정 그 적성핵이 너무 부족함 시작한지 별로 안 돼서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9 23:04:17 글쿤 천천히 하셍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밀라 라인업에 구관총방 있으면 어떻게 됨? [2]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09 156 1 건 매칭좀 시발 ㅇㅇ (115.22) 2020.09.09 93 0 근데 이프리트도 구림? [11] 몰름보 2020.09.09 256 0 씹덕특징)게임노래 듣고다님 [4] ㅇㅇ 2020.09.09 233 0 그새를 못참고 꼴박한 사람들이 있네 [1] 1q2w3 2020.09.09 164 0 새로나오겜 진입장벽 오지네 [9] 건공 2020.09.09 258 1 아 구관총 70뽑만에 먹음 [1] Pony 2020.09.09 210 0 온도계로 액땜하고 왔다 [3] 토깡이 2020.09.09 135 0 각등이 홍어한 새끼들은 그냥 당당하게 올리라고ㅋㅋ [4] Onedaymore 2020.09.09 221 0 오늘 내가 구관총 뽑아서 [6] ㅇㅇ (219.251) 2020.09.09 204 0 8시부터 점검임? [5] hawawa 2020.09.09 178 0 아 잠깐 [6] 양하림 2020.09.09 212 0 마지막까지 전략전 돌았다 토깡이 2020.09.09 151 0 오 시작했네 [1] 이작 2020.09.09 124 0 방금일어나서 지부미션이랑 이터니움 타임어택했다 ㅇㅇ (219.251) 2020.09.09 112 0 채용권 50장정도면 존버하는게 맞냐 [5] ㅇㅇ (211.210) 2020.09.09 238 0 아 벌써 현기증올거같애 심장발전소 2020.09.09 96 0 오늘 연장 오픈 하겠지? 카르텔잔당 2020.09.09 134 0 스킨들아 아디오스 [5] 직사의마안 2020.09.09 212 0 킹받네 씨발 [2] 뼈해장국 2020.09.09 195 -1 첸언제 1109 노 ㄷㄷ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13 0 초면에 죄송하지만 [5] 쿠온지 2020.09.09 230 1 벌써부터 현기증 날거같아 [1] 서리펭귄 2020.09.09 101 0 이 겜 원래 4지부터 밀기 힘듦? [7] ㅇㅇ (1.237) 2020.09.09 156 0 곧 점검하니까 올리는 게임추천글 [9] ㅇㅇ 2020.09.09 286 0 빡치니깐 온도계나 해야지 [3] 몰름보 2020.09.09 143 0 오늘 나는 홍어가 된다 [4] 람네 2020.09.09 160 0 호옹어 한번 해도 되겠습니꽈? [6] 구관조리병 2020.09.09 142 0 새로고침 그만하고 [1] 아고닉에반데 2020.09.09 90 0 스카우트랑 소총병중 뭐 뺄까여 [7] 꾸루 2020.09.09 132 0 헤헤... 스킨 이쁘다... [3] ㄹ 2020.09.09 185 0 월드맵에서 류드밀라주네 [2] hver 2020.09.09 161 0 어차피 지금 구관 꼴박한 애들 [10] 쥬지윤 2020.09.09 200 2 아 1.5퍼센트에 속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 아고닉에반데 2020.09.09 179 0 ✋질문 점검시간에 할만한 게임 있냐 [8] ㅇㅇ (58.123) 2020.09.09 165 0 뉴비 ssr 선택권 도와주십셔 [10] 림러 2020.09.09 190 0 지부로 타는 와중에 [4] 쥬지윤 2020.09.09 143 0 구관방 홍어할때 바로 손절쳤어야했는데 중고뉴비 2020.09.09 147 0 초면에 죄송하지만 [2] 쿠온지 2020.09.09 133 0 2개중 하나는 천장인데 [2] 쥬지윤 2020.09.09 139 0 오늘은 느낌상 천장칠거같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9 145 0 류드밀라는 날 좋아해 [3] 엘빅이 2020.09.09 152 0 함선재료를 어케 써야할지 몰겠다 [6] ㄹ 2020.09.09 133 -1 점검 조기종료하는 미래는 [2] 쥬지윤 2020.09.09 117 0 오늘 스알먹을 생각에 군침이 싹도노 토깡이 2020.09.09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9 2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