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레벨이 높으면 점수 적당히 까야지 시발 같은 캐릭 들고가도 융합차이도 나서 쳐발림
사람도 존나 없어서 만나는 놈만 만남 또 쳐발려 시발 패작하고 올라가는 새끼라 점수 존나 깎음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