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 쓰는데 폴드2 사면 폴드 100만에 보상해준다고 해서 삼성스토어에서 바로삼 아 ㅋㅋㅋ
앙 기모띠 ㅋㅋ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점검 이라 기웃거리다가 폴드2삼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8
작성일
댓글
[8]
꿀때지
갓겜충아님
카린웡
ㅇㅇ (58.237)
삭제
수정
노드왕
BlackDwarf
ㅇㅇ (211.208)
삭제
수정
BlackDwarf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총이 늙어버리면?
[4]
152
0
건틀렛
건에서 각힐 만나면 뭐같긴 하더라
[1]
139
0
우리 롤 말구
[16]
182
-1
적어도 pve에서는 류드밀라 솔저덱 짜면 재미는 있겠다
105
0
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문열어
[1]
91
0
근데 그 소탕패치 같은 건 대체 언제 해줌
[4]
122
0
롤 0판 계정없음
[4]
103
0
틀딱들은 날개 컨셉 왜 이렇게 좋아하냐
[3]
156
0
카사드립 치셈
[4]
111
0
유두밀라 반자이덱 어떰?
[3]
102
0
여긴 월광캐 티켓 수급 방법없어?
[8]
133
0
롤대신 도타2 한 이유
[2]
106
0
오늘 점검 1분이라도 일찍 끝나면 월초 패키지 풀매수한다
[1]
115
2
류드밀라 솔저덱써야되나
80
0
이제것 롤 한번도안해봐서 그걸로 개드립쳐도 못알아듣는다고
[9]
169
0
금태 이제 aos 욕심은 버렷나
[4]
176
0
아이스크림 최고봉
[4]
122
0
날개 고스로리 은발적안 캐릭이 나와야 한다고 봄
[5]
1374
0
다리우스가 허둥거리면??
[1]
142
-2
류드밀라때매 두돈반 클랜 떡상하면 웃기겠노 ㅋㅋㅋㅋ
[3]
155
0
이건어때?
[9]
159
0
금태씨 문열어!!
[4]
107
0
건틀렛
류드밀라덱 짜는거 쉽지
[1]
240
0
점검 이라 기웃거리다가 폴드2삼 ㅋㅋ
[8]
188
0
성능 얘기할때 롤 비유 <~~~ 하면 화남
[9]
196
0
덥다
[9]
125
0
카운터 사이드 반드시 흥하게 할 것
[2]
116
0
저 롤 안하는데 롤관련 개그 자제좀...
[11]
169
0
여장변태 쇼타 힐데
427
1
근데 원래 기밀채용은
[1]
102
0
애미뒤진 롤로 애미뒤진 개그나 하는새끼들 싹 다 차단시켜라
[6]
134
0
아니 ㅅㅂ 차단은 선 넘었지
[11]
205
0
카사 sd 너무 귀여움
[1]
742
0
왠 아재개그임?
73
0
아직도 점검 안끝났냐 실화?
[1]
82
0
틀니분탕들 차단해야함
102
0
아재개그란?
[7]
129
0
근데 한정이랑 로테 차이가 뭐냐
[6]
163
0
정신나갈것가테
[2]
110
0
베인이 부자면?
[5]
151
-5
조기오픈 떳나????
95
0
유두밀라의 전천후 유두 마렵다
102
0
샤오린 사거리가 1350아님?
[2]
150
0
다리우스가 4명이면
[7]
139
-3
아니 이거 뭐야 나 움짤은 첨봤어
[2]
326
0